기업 블로그 기업홍보 활동) (IR 세련된 운영 사이트,
기업체 블로그는 기업체광고 IR 거동에 노른자위 승강장이 되었다. 특히 IPO 이강 코스닥 상장을 한 중소기업체의 과우 반드시 기업체광고 거동을 해야 한다. 심상성 기업체광고 거동의 과우 기업 기법 누리집에 기별 구성와, 매스컴에 기사가 나면(사실 이 부분도 신문기자와의 간를 통석 기삿거리를 제공하는 거동이 내방에 있어야 하지만.
) 기사를 정리해서 올리는 것 등이 일반적인 기업체광고 거동이 되겠다. 과우에 따라 기업체 광고 영상을 제작하고 기업 누리집에 올리는 것도 전통적인(?) 기업체광고 거동이다. 하지만, 이렇게 해서는 아등 기업체이 어찌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를 고스란히 전달하기 어렵다. 더라이프 마케팅 담의 및 고문 의뢰는 allan@thelife.
marketing / 앨런 김 / 더라이프 대표 (070-7012-7841)네이버 블로그를 기업 기법 기업체광고 (IR) 경로로 활용 네이버 블로그는 금시 일개인보다 기업 광고 고지으로 경영되는 과우가 갈수록 늘었다. 더라이프 블로그만 해도 사실 경수필 가게를 통석 국부 일개인 블로그 같은 감도 있지만, 마케팅 및 라이카 워크샵, 리뷰 대표 메뉴판 등은 기업체 블로그 값을 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석 결실할 수 있는 부분은 크게 2가장귀이다. 1) 네이버에 고위 노광을 통석 아등를 알릴 수 있는 경로을 늘림2) 세련된 콘텐츠로 아등가 희망하는 감대로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갈 수 있음 1) 번의 과우 대개 새로운 경영 걸음를 불러일으키는데 유리하며 2) 번의 과우 단일 IR 거동으로 유리하다.
특히 블로그의 개성상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올라오기 땜에 (코스닥 상장사의 IR 고지인 과우) 기업가 변화되는 겉모양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 주주들 또한 이런 거동을 고변 마음에 안온(?)를 얻을 수 있고, 사무 동무들에게는 새로운 경영 걸음가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경람모한로이 된다. 의뢰인 기업와 면담 중인 더라이프 앨런 대표 세련된 블로그? 어떻게 경영해야 궁량 된 감을 낼 수 있을까?기업체광고 고지의 블로그는 공중대고 세련되어야 한다. 기법 블로그에 들어갔는데, 소형 업체의 감이 나거나 다소이라도 정돈되지 않은 감이 난다각 하지 않는 것이 맞다.
도리어 기업체 이미지를 깎는 동작이다. 세련된 블로그는 시각적으로 세련되어야 하고, 콘텐츠(원전) 면에서 전공 잡지책의 기사를 읽는 것처럼 세련되어야 한다. 특히 텍스는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정보 전달은 이미 누리집에 공고로 전달하고 있으므로) 기업체의 내방 담화를 외부인에게 IR 담당자가 몸소 만나서 담화하듯 스토리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등가 총판매을 하고 있는 물건 매출 촉진을 위험 당사 명을 초대해 아등 부스에서 간 물건 광고를 도왔다고 불량.
코스닥 상장사 (주) 이엠앤새끼 고창훈 대표 고창훈 대표의 국외 동무 물건을 위험 부스를 마련한 겉모양 공사장의 사실을 세련되게 담고, 이 사실과 함께 공사장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경수필처럼 차분하게 소개하는 것이 세련된 원전의 보기가 될 것이다. 즉, 정보를 전달하는 건 수하나 할 수 있다. 하지만, 누군가 나에게 몸소 담화하는 톤으로 글을 기록하는 스토리텔링 기법은 아무리 할 수 없는 면이다. 살아있는 면담 기사 – 세련된 블로그의 콘텐츠 보기 또한, 세련된 블로그의 콘텐츠 보기로 면담 기사를 소개하고 싶다.
먼저 글을 소개한다. 이태원클라쓰 박새람모한로이를 닮은 더블유에이레 최재영 대표 – 스타트업 스토리텔링5년 뒤 기업 겉모양이요? 아마 더블유에이레에서 스타트업을 엑셀러레이팅 하는 경영부를 새로 경영하고, .
blog. naver. com더라이프의 단골기호 TSP(티에스피) 의 단골사 면담 글이다. 심상성 면담 글은 지루하다.
예를 들어Q. 물음A. 답Q. 물음A.
답이런 구성이다. 이런 글은 솔직히 식상하다. 하지만, 면담 곡절이 전체적인 스토리선이 있다각 꽤 ‘낙’있게 글을 읽을 수 있다. 또한, 글 곡절에 아등를 통석 단골사가 어떤 기업체 값를 더하게 되었는지 곡절까지 자연스레 녹아 있다각 금상첨화이다.
결국으로 면담 글은 항상 단골사가 강조되어야 한다. ‘아등와 함께한 단골사가 이렇게 근사하다 기업다’ 란 담화를 하면 아등 공치사은 할 소요도 없는 셈이다. 더라이프 기업체광고 (IR) 블로그 덤 더라이프 기업체 광고(IR) 덤는 * 기업체광고 장기 군략 : 1년간 광고의 각도을 어떻게 수립할 것인지 블로그의 대표 메뉴판부터 명세 콘텐츠의 각도까지 기획 설계하는 계단* 한 달을 4대개 과월 Weekly 블로그 광고 포스팅 기록 (내방 IR 담당자 및 실무팀장과 면담를 통석 내방 기별을 지속적으로 update) * 한 달에 한 번 간하는 달의 기획 각도에 따라 기획 사실 촬영 가기* 한 달에 한 번 의뢰인 기업의 단골사를 방문하여 면담 가기 / 혹은 기업에서 참여하는 전시회를 같이 참가하여 전시회 묘사 * 고위 노광하고 싶은 키워드 명부를 리서치하고, 포스팅을 기록할 때마다 블로그 통계를 분석하여 키워드 관리 (포스팅 고위 노광 덤) 를 근본 제공한다. 예에 내방 IR 담당자가 가미 기록하는 글이 있다각 전체 기획 각도과 맞는지 Review 하고 소요하다각 수정한 뒤 포스팅에 맞는 사실까지 제공하는 가첨 덤도 제공하고 있다.
기업체광고 금시까지 딴 기업체과 구별 없는 양으로 가기하고 있었다각 금시부터 세련된 양으로 꼭 온선 잡지책 같은 기법 광고 블로그를 경영해 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