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마케팅 삼성의 광고. 마케팅으로 애플(APPLE)의 광고와 BTS 뉴진스 아이폰 갤럭시
이 공고를 고변 곧 무슨 관심이 들었냐면!왜 삼성국문은 이런 아이디어를 관심 못 했을까. 곧 뉴진스의 아이폰 공고입니다!저는 금방까지 갤럭시만 고용했으며 목하도 갤럭시 플립4를 고용하며 플립6가 나오면 바꿀 관심을 하고 있는 삼성국문 갤럭시 빠돌이입니다. 안녕하세요! 길입니다~! 제가 근간에 정말 골상깊게 본 공고가 있어요.
근데 아이폰은 요즘 고비 뉴진스가 직접 아이폰으로 뮤비까지 찍어서 공고를 하니까 임팩트가 극히 세고 기억에 훨씬 남는 것 같아요. 그전 삼성국문전자는 블랙커피핑크를 모델로 내세워 공고를 했는데 기억나시나요? 머 임팩트가 크지가 않아서 기억이 흐릿합니다. ? 라는 관심이 곧 들더라구요.
너희도 그렇게 관심하시나요?? 제가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쓰는 이유는. 물론 삼성국문전자가 금번에 공간적으로 유명한 BTS를 모델로 선정해 갤럭시 폴더5를 언팩하는 마케팅을 내세웠지만 직접 뮤비를 간행하다 것보다는 논점가 덜 되는 감이 듭니다.
정말 극히극히 안타까워서 그래요.
삼성국문의 마케팅 : BTS 애플의 마케팅 : 뉴진스애플은 강우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아이폰 14 전문가로 촬영하는 등 분공을 진행했습니다. 애플의 마케팅 : 뉴진스2. 목하 으뜸의 성능을 보여주고 요즘 감각에 맞는 도안까지 적재된 금번 갤럭시 폴더블브레스트 연속를 출시했는데 마케팅이 부족해요 ㅠㅠ 아이폰의 뉴진스 뮤비처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명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마케팅을 한다면 간극를 좁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애플은 21일 뉴진스가 발수한 신곡 ‘ETA’의 뮤직비디오를 통석 새로운 ‘아이폰으로 찍다’ 공보을 시작했습니다. MZ대를 견양하여 더 많은 고용주들을 도입하는데 보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이폰 14 전문가의 낫다 촬영 성능과 성능을 아이돌의 뮤직비디오를 통석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군략인데 모델이 뉴진스라 뉴진스 팬층이 더해져 훨씬 더 많은 명들이 이 공고를 접할 것 같아요. 이 분공은 강우 MZ대(1980년대 서반~2000년대 서반 낙지 대) 사이에서 면숙한 아이돌과 함께하여, 아이폰 14 전문가의 촬영 성능을 광고하는 군략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시네마틱 모드를 고용하여 피사체의 관심, 경치 등을 양해한 촬영도 활용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뉴진스 구성원들이 아이폰을 손에 쥐고 통화를 하거나 촬영을 하는 꾸밈가난하다 장면이 담겨 있으며, 댄스 시퀀스에서는 아이폰 14 전문가의 동작 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애플은 금번 뮤비 촬영에 아이폰 14 전문가의 카메라 성능을 활용해 뉴진스의 신곡 이야기, 퍼포먼스, 별일링 등 다양한 견인력을 담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ETA’는 뉴진스의 꼬마 2집 ‘Get Up’의 트리플 선수권 곡 중 단독 발수되었습니다.
? 제가 뉴진스 팬이 아니지만, 관심이 가고 거듭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폰이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 감도 듭니다. ▶ 솔직히 안 볼 수가 없지 않나요.
▶ 민희진 고깃길어 대표님 대단하시네요. 이런 결심에 따라 민희진 고깃길어 대표는 무거운 장비를 고용하는 기존의 뮤직비디오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가벼우며 편안한 촬영을 제안하면서 아이폰으로 방식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뉴진스의 꼬마 2집 ‘Get Up’은 트리플 선수권 곡을 가장귀고 있기 땜에 한 곡을 특별하게 간주하여 수용가들에게 고소하다 객관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신우석 감독관은 “ETA” 뮤직비디오 제작에 있어서 아이폰으로 전 컷을 촬영해야 했으며, 이를 위험 각본 기록 계단부터 아이폰의 가망과 의미를 고려하여 계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근간 구한국갤럽이 발표한 2023스마트폰 고용률&라벨 검사에서 강우 스마트폰 고용주 중 18~29세의 65%는 아이폰 고용주라고 합니다. 뉴진스를 단기에 이정도까지 올려놓은 이유가 있었네요.
그렇긴하죠. 갤럭시의 무려 2배인데 흠.
삼성국문전자는 28일 방식 소셜미디어(SNS)를 통석 방탄소년단(BTS) 구성원들이 신규 모바일 기계를 착용한 사실 3장을 공고했습니다. 특히 금년 후반기에 예정된 갤럭시Z연속와 아이폰 연속의 대결을 앞두고 있어서 잘파대라고 불리는 이들을 끌어들이기 위험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20대 부녀중에서 갤럭시 고용하는 명을 제 여친빼고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삼성국문의 마케팅 : BTS삼성국문전자와 애플은 ‘잘파대(Z대+수성대)’를 두고 경기을 돈벌이며 전산망 점두에서의 광고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참아야죠. ▶ 제가 갤럭시Z플립4를 고용하고 있는데 정말 극히 만족해서 5도 말썽싶은 관심이 굵다 들고 있습니다. 각 게시글에는 제이홉, 지민, 슈가가 각자의 방식으로 ‘갤럭시Z플립5(플립5)’, ‘갤럭시Z폴드5(폴드5)’, ‘갤럭시기초시계6연속’를 가르치다 겉모양이 담겨있습니다. BTS는 지난 2020년부터 삼성국문전자의 ‘갤럭시’ 라벨 앰뒷보증더(광고전권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돈 관심해야죠 후.
지민은 갤럭시기초시계6를 착용한 사실과 함께 갤럭시기초시계의 ‘수와코칭’ 덤를 강조했습니다. 광경에서는 플립5가 접힐 때 틈이 가난하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험 접힌 갈래을 돋보기로 살펴고변, 전작보다 2배 끝 늘다 외부그림면(플렉스윈도우)을 활용하여 ‘셀피’를 간행하다 겉모양을 보여줍니다. 제이홉은 플립5 언박싱 광경에 출연하여 플립5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결국으로 슈가를 통석 갤럭시Z폴드5를 알리고 있습니다. 수와코칭은 기신의 수와 패턴과 유사한 미물을 추천받는 갤럭시기초시계 연속의 성능입니다. 리트윗 해보세요”라며 팬들의 호응을 감응하고 있습니다. 삼성국문전자는 게시글에 “지민은 만사태평한 해마일까, 걱정거리 없는 백택일까.
▶ BTS가 갤럭시로 뮤비를 간행하다다면. 삼성국문전자는 “슈가는 공간 처녀 갤럭시Z폴드5를 갖게 된다”며 노태문 모바일객관(MX)경영부장(사장)과 함께 찍은 사실을 공동하였으며, 관계 트윗은 67만3000개의 좋아요와 29만9000번 리트윗되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삼성국문전자가 더 획기적인 마케팅을 해서 점거율을 높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너희은 애플의 뉴진스 마케팅이 더 끌리시나요? 아니면 삼성국문전자의 BTS 마케팅이 더 끌리시나요? . 가상만해도 극히 굉장하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