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댓글 매크로 안 추가한 하니. 신청 네이버는 뭐 이거 나를 짜증. 막고 이웃 공격. 공감 삭제하기.

저런 제이사분면 알파벳은100% 매크로. 이게 누군가 궁금해서블로그 가장이 방문하게 감응하여 자기 블로그 내방자를 늘리려는저렴하고 추한 수작질. 허접걸레스레기 같은 셈갈래 파서남간의 글 대충 등기하다 블로그들이시도때도 없이 마구 방문해서매크로 격장지린 신청을 한다. 갑작스레 가치 없는 알파벳이 배열된제이사분면 아이디의 격장지린 신청이폭탄처럼 들어오고 있다.

아래 블로그도 명만 보면명품 가까이하다 딸인가 싶은데들어가 보면 매크로 블로그. 어제오늘는 더욱 지능적으로한글 블로그 명에문 사실까지 예쁘게 걸어놔서단독단독 인정해야만 한다. 아래 캡처 사실처럼맥연히 정상적으로 보이는 아이디도눌러보면 걸레 블로그더라.

그리고 안신 묻는 ‘자동식 답글’과가치 없는 ‘자동식 공감’을 달아주고그냥 휙 나가버리기. 일단 나를 격장지린으로 추가해버린다. 자고 깨다 이 모양. 근간 지나치게 폭발적이다.

매크로 블로그들은대중성 글을 무단등사해서 만든수백개의 사시이비기록로 가득 차 있다. 이른바 사시이비기록를 생성하여내 블로그를 저성질로 만들어 버리기. 더구나 실지 정성껏 적어주신방문객의 답글이 저 멀리 아래로 밀려가버려서 인정이 늦어진다;;; 그리고 등사금기된 내 블로그 글을크로뮴 브라우저에서 비법 등사해서자기 블로그에 가만히 붙인다. 이런 걸음은 내 블로그 거류겨를 연등을 낮춰서저성질 블로그로 만드는 한가지의 사이버 테러다.

매크로가 아닌 공고성 답글도 싫다. 왜 이걸 내버려 두는 거야. 네이버 이 식산 일해라. 이것들이 나를 격장지린 등록하고내 블로그를 매너관찰하고 있다가내가 새 글 올리기가 무섭게끊임없이 비법 등사해가서 자기 글인양 포스팅을 만들어낸다.

“” 답방 와주세요 “요나부랭이 짓을 하고 가니?? 나는 그저 단절하겠노라. 나 블로그 키우는데왜 내 블로그에 와서” 잘 고변 갑니다.

근본 수립에서 열린 격장지린 – 나를 추가한 격장지린. < 나를 추가한 격장지린 >을 말소진념면네이버 블로그 개인용컴퓨터버전으로 들어가서< 관리 >를 누르고 근본 수립에 간다.

저성질 블로그 다산하는 게 싫다면네이버가 그 만전책을 마련해야지개인 블로거들에게 낱낱이이런 수공작을 하게 만드는 건실지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바일에서는저렇게 격장지린 신청을 단절하는 게쉽지가 않아서번거롭게도 개인용컴퓨터버전에 들어와이렇게 늘 모아서 처리한다. 아이디 부채잡이의 박스를 검사하고< 단절 > 단추을 눌러주기. 들어가기.

매크로 격장지린 신청 단절합니다. ◆ 돈 받고 글 안 써요. 공고성 공고성 공고지 답글 금기. ==================== ◆ 경험단, 신문기자단 안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