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상품명 로직 스마트스토어 변경된 최근

그럭저럭 사물을 보면서 기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이쪽으로만 거행을 하지만 앞으로는 이 부분이 모두 군에 다 도입이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많습니다. 먹거리 카테고리와 걸리다 부분인데요. 스마트스토어 매상품명 근간 개정된 로직스마트스토어 매상품명기분 전 공지사항으로도 올라온 내용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는 두 개의 딜을 다 Title로 넣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좌측 맨 상단에 있는 것을 보면, 신라면과 짜파게티를 팔고 있습니다. 핵심을 정리하면 다양한 딜을 넣으려고 할 때에는 첫 번째 선택을 무가정 논제에 넣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모 게 바뀌었을까?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몸소 공고한 내용인데요.

이렇게 셀링을 하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좌측 중간은, 선택의 내용들을 도무지 넣지 않고 파는 경우인데요. 이런 군략을 금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죠. 심상성 이렇게 선택의 Keyword들을 선수권에 넣는 이유는, 다양한 키워드로 색인 도입을 꾸미다 위해서인데요.

스마트스토어 매상품명 수정 결단은?위 사물에 나와있는 바른쪽과 같이 첫 번째 선택 명은 절대적으로 논제에 넣어주셔야 하며, 그 외에 딴 것용적 들어가 있는 키워드는 매상품명에 넣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게다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결국 하단은 첫 번째 선택이 아닌 두 번째나 세 번째 등 딴 순서에 있는 선택을 논제에 넣는 사건입니다. 하지만 심상성 이런 것은 많지 않죠.

맛과 향에 대해서는 이 규칙이 도입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당연히 격외는 있습니다. 반대로 결점은 군략적으로 정직하게 팔고 있는 많은 경영자들에게 끽휴가 대기도 할 듯 보입니다. 장점으로는 어뷰징으로 단골들을 혼란스럽게 하면서 꼬임수성으로 셀링을 하고 있는 많은 셀러들을 걸러줄 수 위치하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이런 먹거리 쪽을 대개 다루고 있는 분용적라면 스마트스토어 매상품명을 어떻게 수정하거나 고쳐야 될지에 대해서 똑똑하다 보조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어뷰징을 딱히 하고 있지는 않아서 큰 걱정거리은 되지 않으나, 앞으로 이런 류의 제한 가정용적 딴 카테고리에도 확산되어 까다로워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가 드는 것은 사물입니다. 이를 지키지 않을 시 해당 물건은 노출이 제한되고, 경각 및 계속이 될 때에는 정지까지 듣다 수가 위치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한 물건에서 같은 라벨의 다양한 물건군을 팔고 있는 먹거리 카테고리 셀러들에게는 굉장히 큰 경각 경적가 내려진 것이나 다름없겠습니다.

게다가 새로 물건을 올리려고 대비 중이신 분들도 이 점을 미리 숙지하신다면 두 번 고생하지 않고 이 때에서 빠르게 키워드 상단을 낭탁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