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 활용 활용하는 어떻게 것이 강사로서 페이스북을 좋을까?
열심히 거동을 했지만 가끔은 불소요한 겨를이라는 각광도 들고이걸로 내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머인가?라는 걱정도 했었다. 특히 강사로서 페이스북은 모 보조이 되고불소요한 겨를으로만 여겨지는 것이 맞는 것인가에 거학각광을 하던 중 2가장귀에 거학 결단을 내렸고금일 그 걱정과 결단에 거학 얘기해보려고 한다. 2010년 페이스북에 입단을 했다.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과연 다양하고 머을 해야 하는지?모 플랫폼이 과연 보조이 되는지 알기 쉽지 않다.
특히 1인 경영자, 강사, 자유직업자 그리고 소상공직자에겐머보다도 귀중하다 마케팅 경로이다. 그중 페이스북은 특히 강사에게 과연 불가결라고 각광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는간택이 아닌 불가결가 되었다고 각광한다. 심상성 페이스북에 입단을 할 때 휴대폰 연락소나 메일로입단을 하게 되는데 그럭하다 과우에 연락소 근거으로페이스북에서 고인 거천을 해준다.
지인과의 소통도 굉장히 중요하지만기왕 연락소도 알고 아마도 각 대회에 따른채팅방이 존재하기 땜에 페이스북에서반복적으로 꼭 볼 소요는 없다고 각광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근간 낭독하다 책의 저자, 각광 있는 경지의 권위자혹은 강 경지의 담당들과 고인를 맺는 것이다. 그 고인가 페이스북의 난생처음 고인들이 되는데거개 지인, 동족, 관료 등이다. 그럭저럭 단 한 명이라도 고인를 만들어 보자.
경험상 3번 중 2번 끝 수용을 받았었다. 그렇게 되면 페이스북의 알고리듬으로고인 거천이 다소씩 변하게 되면서제가 원하는 경지의 명들과 고인가 될 가능성이 커진다. 그리고 노상 고인 신청을 하기 전에 페이스북 전달자로정중한 감사말을 건네는 것은 기본적인 에티켓이다. 그리고 그 고인들의 고인들도 타임아웃라인 문항에서볼 수 있기 땜에 내 스스로가 원하는 끈을 찾아다니는수고를 덜 경도 있게 되기 땜에 다소만 노력하면좋은 끈을 건설하기 어렵지 않다.
페이스북 공고 중 고장 및 귀경 수립 이외에도명세타겟 수립이 있다. 그 타겟에 감사, 가르침, HRD 등의 타겟을 찾아공고를 거행하는 것인데, 공고의 곡절은 근간 곡절가 되었던 것을 블로그나 누리집에포스팅을 하고 그 URL을 공고에 노광을 시킨다. 그리고 두 번째는 페이스북의 공고를 동원하다 것이다. 그 공고를 접한 가르침 견련 담당들은내 누리집 혹은 블로그에 들어오게 되고가르침으로 이어지는 개연량이 올라가게 된다.
공고도 곧잘 경험을 해봐야 기운도 좋아지고그 경험치가 그다음 공고에도 도입이 많이 된다. 투자 없이 새로운 과실을 추구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각광한다. 가끔 공고 경비을 적게 쓰려고 하는 과우가 있는데공고비는 때론 과감하게 투자할 소요가 있다. 개인적인 각광일 경도 있지만겨를이든 경비이든 내 업무와 계산 중 20% 끝은마케팅에 투자해야 한다고 각광한다.
강사라면, 1인 경영자라면, 자유직업자라면마케팅은 불가결이며 그 플랫폼을 페이스북을 활용한다면대단하다 기운가 있을 것이라 각광한다. 단, 블로그와 유튜브는 함께 반드시 동원하다 것이 좋다. 마케팅 없이 강학 즉 R&D 만으로 성과를 낸다는 것은지금 시대에는 거개 불가에 가깝고그건 수하 알아주겠지라고 각광하는 수동적은 강사의 모습일 수 있다. 견련된 곡절을 광경으로도 제작해 봤으니아래 광경을 참고하기 바란다.
https://youtu. be/4_McP9Ky72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