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퍼널 – 글을 상품 팔릴까? 구축 블로그에 올리면
목하 글은 연속로 속재됩니다. 1편 : 마케팅 퍼널을 블로그에 적용해 3000만 원 소득 달성3편 : 급료 외 소득 파이프라인 만들기 – 4단계 계도 왜 내 전자책은 안 팔리지? 이번 수강생 공모은 망한 걸까.
나의 블로그에 전자책이나 강 공모 글을 써 본 적이 있으신가요곡? 원하는 매각 증다로 이어졌나요? 이번 글과 너희이 진행했던 것을 비교해 시주면서 모 갈래을 놓치고 있는지 비교해 시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전에 1:1 코칭 공모 글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 구청자가 0명으로 끝났던 계절이 있었어요. 부끄러워서 빨리 비공개로 감춰버렸네요ㅎㅎ5개 자문가 있었으나 다 불발이 되어버렸습니다. 제가 그 이후로는 1:1 공모을 하지 않습니다.
목하는, 공모하지 않아도 꾸준히 자문가 있어 1:1 코칭을 하고 있거든요. 제가 이전 1편에서 마케팅 퍼널(=바겐세일즈 퍼널) 5단계에 대해서 간단하게 기술을 드렸었죠?과우도 단독 분석해 드리고요. 이번 2편에서는 블로그에 몸소 퍼널을 건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링머신까 합니다. 단마디로 Blog 경영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워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과시 어디여서법 배울 수 없는 데이터이기에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이 방법을 모르면 앞으로도 소득을 돈내기 가쁘다 거예요. 순서대로 알려드릴링머신 테니 가만히 따라오며 똑같이 너희도 굴절해 시주기 바랍니다. 1.
데이터성 콘텐츠 공급(=값 송달) 블로그 = 오프라인 판매장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너희의 판매장을 관리한다고 생각해 봅시다. 콘테츠 = 동적계획매상품 입니다. 디대 판매장에 들어갔는데 허름한 디대만 있으면 내방자들이 또 올까요? 안 옵니다.
가만히 기울다 거에요. 글 1개를 쓰더라도 맥시멈 귀신을 갈아 넣습니다. 제 객관과 데이터를 과연 도움이 되는 각도으로 알려드려야 독자들이 이웃 가미를 하고 또 오시거든요. 내방자 늦추다 거? 쉬워요.
제가 문의 수를 고지으로 하면, 1주 만에 내방자 1,000명 만드는 거? 저에겐 전도 아니에요. 금 키워드 위주로 chat gpt 돌리면 갓입니다. 근데 그렇게 하지 않는 곡절는 브랜딩을 위해서죠. 아등는 포스팅으로 타겟 독자에게 스토리를 통석 가슴을 송달해야 하고, 도움을 통석 만족을 줘야 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으면 가쁘다게 쓴 글이 쓰레기통에 버려지죠. 너희이 도움을 주고 싶은 과녁(=타겟)에게 모 데이터를 줘야 타겟 독자가 성장할지 고민해 보세요. 양질의 글을 쓴다는 건 꼭 굉장하다 데이터를 공급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경쟁가 나중 스텝으로 갈 수 있게만 도우면 돼요.
고위 노출된 글들을 한 번씩 보세요. 그런 글들은 네이버가 인정하는 글들이니 참고하셔서 너희 콘텐츠에 굴절해 보세요. – 논제은 모지- 가독성은 본 편한지- 곡절이 부족하진 않은지- 더 가미할 곡절이 있는지 노상 독자의 거취에서 생각해 시주길. 2.
내방자 도입 늘리기(=트래픽 증다)예서 많은 분들이 실수하는 것 중에 단독가 단순히 문의 수를 올리거나 맹목하게 이웃 가미를 하는 걸음입니다. 블로그로 소득화를 골로 하고 계신다면결단코 위와 같은 기법을 하셔선 안 됩니다. 내가 공급하는 과제에 관심이 있을 것 같은 과녁자들이 오게 만들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키워드를 통한 내방자 도입입니다.
논제에 키워드를 넣어야 검색에 노출될 개연량이 높아지겠죠? 1편은 고위 노출 1마무 이렇게요. 고위 노출이 어려우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블로그 고위노출 – 쓰는 족족 순위에 올리는 방법 두 번째 방법은 서로 이웃 가미를 통한 도입입니다. 미처 신생 blog라 고위 노출이 어렵다면, 내 과제와 같다 선진 blog에 찾아가서 이웃 가미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외 공고를 통석 내방자를 늦추다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인스타그램 공고경비 11배 뽑아낸 방법 – 홍보는 이렇게 3. 맛본 매상품(=미끼)가령 무료 상미 가게에서 맛본 먹거리을 먹어 본 적 있으신가요곡? 드시고 구매도 해보셨나요? 구매를 하셨다면,- 원래 소요에 의해서 구매하신 건가요곡?- 맛이 괜찮아서 구매하셨나요? 거개 구매 계획은 없었지만 상미 후 구매를 과우가 많습니다.
상미 가게를 경영하고 안 하고의 매각 간극가 6배가 납니다. 소스 : 중앙신문 너희의 매상품/서비스의 매출율을 2배 끝 좋이고 싶으시다면, 맛본(=미끼) 매상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커피차 교환권, 무료 상미권, 감가 교환권, 무료 강, 무료 전자책 =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미끼에 해당됩니다. 너희은 얼마나 미끼를 물어보셨나요?ㅎㅎ 강호에 공것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 공것를 주는 곳에 사람이 몰리면? 뭔지도 모르면서 줄을 문고 보는 게 사람의 가슴입니다. 아등는 블로그에서 이런 점을 적극적으로 굴절해야 합니다. 99% 성공하는 블로그 고위노출 전자책을 딱 양일만 ‘무료’로 공급합니다. (정가 5만원) 제가 이런 행사를 한다면너희 가만히 지나치실 수 있겠어요?ㅎㅎ 귀차니즘이 심원 사람도 이건 못 참죠.
5만원을 공것로 주는데? 이때, 고마운 가슴 +1과고대 가슴 +1 스택이 쌓입니다. 전자책을 읽었는데 5만원 끝의 값를 한다? 예서 또 고마운 가슴 +1 스택이 증다합니다. 만일 100만원 가까운 값를 지녔다?고마운 가슴 +10고대 가슴 +10미안한 가슴 +10 스택이 증다합니다. 이게 바로 상호간의 규범이에요.
수하 무료 전자책 행사를 한다?그 뒤에는 딴 고지이 있을 가망? 58,000%입니다. 저도 이미 몇 번의 무료 나눔을 했습니다. 귀찮더라도 무료 매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이도입니다. 그 외에도 잠재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모으는 고지도 있으니 결단코 만들어 시주길 바랍니다.
4. 매상품 매출(=자넘이 가즈아)미끼 매상품에서 충분히 고대 끝의 값를 송달했다면 잠재 고객들의 가슴에 너희은 굉장히 고마운 사람이자, 권위자로 포지셔닝이 되어 있을 거에요. 금시 거절하기 가쁘다 건의을 통석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이 구매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관심도는 심상성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Cool : 미처 관심도가 낮음Warm : 뜨뜻 미온하다 공기Hot : 관심도 굉장히 높음 아등는 Hot인 사람들이 구매를 미루거나, 거절하지 못하게 트리거를 생성시켜 구매를 촉진시켜야 합니다. 오픈 채팅방에 사람들을 모으거나이메일로 권요 감가 교환권을 거주나매출를 굉장히 짧게 진행하거나선착순 공모, 국한 매출덕을 굉장히 많이 거주나100% 환불을 약속하거나 이런 트리거들이 다 매출율을 좋이기 위한 바겐세일즈 마케팅입니다. 굴절하고 계시나요? 하고 안 하고의 간극가 2배 끝 간극가 날 수 있으니 꼭 굴절해 시주길 바라요. 더 갑갑궁금하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관련 링크를 남겨둘게요.
고객이 몸소 지갑을 열게 하는 가슴 바겐세일즈 기교 5가지7일간 9억의 매각을 만들어준 ‘바겐세일즈 스킬자수’ 해킹하기 예까지 읽으셨다면 금시 왜 기신의 매상품/서비스가 매출되지 않았는지 느끼셨을 겁니다. 저도 그전에는 바겐세일즈 방법을 배우긴 했지만 고스란히 굴절을 하지 못했었거든요. 그때에는 수강생 공모을 해도 너끈하다 만한 소득이 가다 않았어요. 그러나 목하는 그전에 비해 매각이 5배 끝이 늘어났습니다.
가령 목하 소득화를 앞두고 계시거나, 이미 시도해 봤지만 결말가 좋지 않으셨던 분들, 이번 걸음에 다시 심기일전해서 기도해 보세요. 저도 이번 글을 쓰면서 든 생각이지만바겐세일즈 퍼널을 건설하는 것부터 결말까지 한 번 투명하게 공동해 볼까 합니다. 재미있을 것 같네요? 3편이 고대되신 다면 이웃 가미, 알림 수립 부탁드립니다. 제가 전하는 데이터를 바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