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마케팅 #마케팅 조현지

그렇게 사랑하는 나의 일, 마케팅을내 시선 / 내 생각으로 정의해보자 #세스고딘 의 을 읽고 남기는 리뷰 스타벅스에서 읽은 This is marketing,잘 어울리지 않나요? 마케팅.

간 맺고 싶은 사람의갈망하다 것을 이뤄주는 것. 🌻 에이투비 술집 (성수)근간 마케팅 잘하네! 라고 생각했던 경험은#성수술집 #에이투비 에서였다! 1층에 에르제라는 빵 맛집이 있다빵은 고래로 맛난 커피차랑 먹어야 제 맛인데, 아쉬운 가슴에 2층 에이투비 술집로 올라갔다올라가 각건스레 ‘혹시 1층 에르제에서 사온 빵인데 먹어도 되는지’ 물었고, 근무원 분은 흔쾌히 가능하다며 접시와 낭도, 삼지창를 챙겨주셨다 둘러보니 빵을 사온 객은 나 뿐만 세상에었달이다들 빵과 함께 커피차를 마시며 좋은 겨를들을 보내고 있었다. 그리고 갈무리된 [에이투비 + 에르제] 교제 구절+잡썰 “마케팅은 크게 키우기 위함이 세상에다. 명중률에 관한 담화다” 마케팅은 단골의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것에서 개막한다.

1) 사고방식은 인구공동체이 아닌, 감정공동체으로 이해해야 함2) 확산되는 고안가 승리한다 = 고용주가 주위 사람들에게 담화를 하고 싶게 만들어야 발달의 박력이 된다3) 나의 내러티브는 나의 내러티브일 뿐, 고집아가리지 마라 믿음하는 단골들에게 고대하다 것보다 더 많이 주는 것에 집중하자. 1) 마케터의 목표 기준는 매각이 세상에라는 것이다. 매각은 따라오게 되어 있다. 2) 마케팅은 뉘 더 싼 가문으로 더 많은 성능을 더하느냐를 겨루는 경주가 세상에다.

3) 가치가 더 있음에도 알려주지 않는 것? 사무기각4) 그 가치를 고변/듣고도 선택하지 않는 단골? 아등 단골 아님 단골 보단, ‘더 나은 걸 찾는 사람’, ‘학생’, ‘불편한 사람’등의 낱말로 개정해서 생각해고변 이를 해결해주기 위험 공들이다 간로 단골 – 라벨 간를 설정해보자. 기복를 일으키고 싶다면 문명를 만드는 일부터, 긴밀하게 조직된 공동체을 구성하는 데서부터 개막: 시상에서 기복를 일으키려면, 도구를 더 제공하는 것이 세상에라 단골의 꿈과 욕망에 한 걸음걸이 더 가직이 다가가는 길 제공하기 사람들은 저마다의 잡소리에서 살고, 마케터의 견해에 귀 기울여주지 않는다 (난 샀다고, 단골의 관심을 산 것은 세상에다) 마케터는 전 것이 세상에라 모 것을 간판하면 된다1) ‘모 것을 간판’하는 법 : X-Y축 그림표 작도 💥2) 단 아등의 내일를 축으로 두기 (남들의 시선 필요없어) **잠깐, 잊지 말것일정한 레벨의 품질 만의은 극히 당연해서 입고 이제는 이변이 세상에라 길를 찾아야 한다대과수의 사람들은 나중의 성분에 이끌려 걸음을 바꾼다1) 동화되려는 욕망 (아등 같은 사람들은 이런 일을 한다)2) 위치에 대한 감각 (단결와 구속)+ 거죽와 분리된 공기에서 걸음을 내리지 않는다+ 삶에서 큰 기복가 생길 때, 새로운 무늬 생성 (가취, 면신, 반이 등) 사람들은 뜯어씹 않고 훑어본다즉, 이것이 무엇을 관념연합 시키는 지 묻는 것이다거기의 마케팅 길이 스팸을 관념연합시키면 그 첫 교제을 바꾸는 데 오랜 겨를이 걸릴 것이다 케즘 잇기 위험선 망 효과 활용하자고인들에게 말할 내용은 무엇인가?고인들에게 말할 곡절는 무엇인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