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툴 툴에 해야할일들은? 단상) 마케팅이 우리가 되어가는 (마케팅 대한 시기에 점차

안녕하세요. 노마드 루이스입니다. 금일은 네이버에서 낙있는 메일을 단독 받았습니다. 바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에 엄동설한 메일인데요.

어제오늘에는 이런 마케팅 자동화툴이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물 이미 국외에서는 여러가지의 마케팅 자동화툴이 있는데다, 지어 금시는 글쓰기까지 AI가 기록을 해주기도 합니다. ( 뭐 당연히, 글의 퀄반전성는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AI 가 스스로 딥러닝샤쓰하면서 끊임없이 좋아질것 같네요) 저도 여러가지 다양한 마케팅 자동화툴도 호기심에 써봤지만, 과연 볼일능률성과 생산성이 올라가긴합니다. 이런 자동화 툴의 노른자위은 가능성고객을 찾아서, 내 매상품이나 서비스를 노출시켜 도입을 만드는게 노른자위인데, 이런 툴들은 대부분 웹 데이터들을 크롤링하고 AI 가 분석해서 내 매상품과 서비스의 계산 고객을 찾아주는게 저도 극히 신기하긴했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이런 툴을 사용한다고 해서 공중대고 100% 능률이 나오는건 아니거든요. 단일되풀이의 힘 ㅎㅎ 이런 마케팅 자동화 툴을 활용해서, 내가 해야 하는 단일되풀이적인 볼일들을 단겨를안에 빠르게 해결하는건 맞지만, 결국 고객을 설복시키고, 기술을 해야하는 계도이 수반된 고객 설복용 컨텐츠는 내가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컨텐츠에 대해서 여러가지 모형을 만들어고변 끊임없이 테스트를 해봐야겠지요. 당연히 이런 겨를과 길들을 줄이는 기법으로 브랜딩이라는 도구도 필요하고, 고객 타겟을 정확하게 수립을 해야할 당위성도 있어요.

그래서 결론은 고객의 각광과 낙, 데이터를 제공할만한 컨텐츠를 만들수 있냐? 이겁니다. 언젠가 예를 들어 볼까요? 가끔가다씩 저에게 매상품을 가져와서 이것 좀 팔아달라고 하는 제조사 대표님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매상품들을 난생처음 보게되면, 제일 미리 들러붙다 말이 있습니다. 이거랑 같다 매상품이 이미 있나요? 그 같다 매상품과 이 매상품과 눈에 띄는 차별성이 있나요? 그 매상품과 가문은 어찌 간극가 나나요? 그 매상품보다 내 매상품이 더 비싸다면, 그걸 뛰어넘을만한 곡절가 있을까요? 위 곡절에 대해서 글과 상 또는 광경으로 표현할수 있나요? 마케팅 객관이 빠르격네은 이미 눈치 채셨겠죠? 금시는 소비자는 바보가 아니고, 사물 소비자는 금시 저보다 더 고개위에 있거든요.

그말은 반대로 하면, 소비자에게 납득할만한 차별성있는 곡절를 제시 해야하고, 그에 맞는 성분를 컨텐츠로 풀어서 만들어야 합니다. ( 감안로 이렇게 기술하는 겨를도 소비자들은 싫어해요. 게다가 복잡한것도 싫어하구요. ) 어제오늘 이커머스 마케팅 에서는 틱톡이 고비인걸 다들 잘 아실껍니다.

틱톡이 이렇게 빠르게 성장한 곡절는, 유편들에게 빠르고, 자극적이고, 공감되고, 자랑할만한 컨텐츠를 광경으로 제공하기 땜에 그래요. ( 제가 틱톡을 해야한다는 말이 아니라, 이렇게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내야한다는 말입니다. ) 저는 지금 글로벌셀링을 하고 큐텐, 아마존, 쇼피, 쇼피파이 들 다양한 글로벌셀러 이커머스 가르침도 하고 있습니다. 금일 이 포스팅을 하면서 거배 글로벌셀러 전산망합숙 프로젝트 멤버분네은 꼭 필수로 읽어보라색고 할껍니다.

큐텐 큐린이 전산망 합숙 프로젝트, 동남아시아 쇼피쇼린이 전산망합숙 프로젝트, 아마존 아린이 전산망합숙 프로젝트, 글로벌쇼핑몰 쇼피파이 쇼린이 전산망합숙 프로젝트, 그만큼 귀중하다 곡절이고, 아등가 나중에 내 브랜드를 만들거나, 내 글로벌쇼핑몰을 만들때도 꼭 알아야 하는 곡절이기 땜에 그렇습니다. 마케팅 자동화툴에 의존하기 전에 내가 컨텐츠를 만들수 있는 능력과, 브랜딩 능력과 내 타겟 고객들을 수립할수 있는 능력이 미리 필요합니다. 노마드 루이스 계식 왕초보 글로벌셀러 단톡방에도 들어오실분? 클릭- 암호 잘 입력해야지 들어올수 있어요~[암호 0012] [무급 7일 수성] 왕초보 글로벌셀러 탈출하기 전자책 신청하기https://cafe. naver.

com/qoo10seller/35270⭐왕초보 글로벌셀러 탈출하기 노른자위 전자책 by 노마드루이스엄동설한민국 대회의 개막, 네이버 술집cafe. naver. com [큐텐 Ep #9] 매상품보다 귀중하다건 마케팅이다 (거량매상품등록 VS 포커스매상품등록)https://blog. naver.

com/louis_qoo10/222630049942[큐텐 Ep #9] 매상품보다 귀중하다건 마케팅이다 (거량매상품등록 VS 포커스매상품등록)안녕하세요 노마드 루이스 입니다. 다들 마케팅의 “마” 짜라는 단어만 들어도 어려워합니다. 게.

blog. naver. com 직장인들이 급료에 마취되는 곡절 (거기이 퇴사, 창업, 경영을 하기 가쁘다 곡절)https://blog.

naver. com/louis_qoo10/221986687162직장인들이 급료에 마취되는 곡절 (거기이 퇴사, 창업, 경영을 하기 가쁘다 곡절)안녕하세요 노마드해커 루이스입니다. 갑부의 비밀 컬럼을 오랜만에 기록하네요 ㅎㅎ 그간 돈버는 전자책.

blog. naver. com 갑부의 비밀 – 갑부가친와 궁색하다가친 (feat 거기은 모 가친인가요?)https://blog.

naver. com/louis_qoo10/221915032380갑부의 비밀 – 갑부가친와 궁색하다가친 (feat 거기은 모 가친인가요?)이글을 고변 계신 거기은 갑부가친인가요? 아니면 궁색하다 가친인가요? 안녕하세요 기업체 #노마드루.

blog. naver. 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