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관리자 어트리뷰션이란? 꼭 마케터라면 상식 기여, 광고관리자 알아야할
공고 클릭 후 7일3. 공고 클릭 후 1일2. 각 매체나 결과 계량 툴마다 공헌와 기간에 엄동설한 공정 및 수립이 달라서유의해서 봐야한다고 해요! 금일은 메타에서의 전환 공헌 기간에 거학 알아볼게요! 자사 홈페이지에 금일은 구매 전환 경력이 없는데,메타에서 전환이 뜬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곡?저는 첨에아~ 메타가 당초 정확하지 않은 가 보다가볍에 넘어갔지만,응답하라마케팅 뉴스레터를 고변그 곡절를 발견했어요! 메타는 총 4가지 전환 기간을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1. 메타 공헌 수립이란? 메타 공헌 수립이라는 것은 뭘까요?어제금일에는 공헌 (어트리뷰션)는 모 문제 또는 일의 까닭을 찾아내는 길을 의미합니다.
com/minju_bookshelf/223165403747마케터의 쪽 : 네이버 블로그마케터 끌팁, 책 리뷰와 간서 관련 기별을 전달합니다 밑 인스타그램에서 더 활발히 소통하실 수 있어요 @reader_minjublog. naver. 공고 클릭 후 7일 또는 조회 후 1일 고로공고를 클릭한 후 그날에 전환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1일 안 또는 7일 안에 전환되면 관계 결과로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메타 공고에서 모 물건을 11월 1일에 클릭했고, 5일에 구매를 했다각, 메타 공고 관리원에서 공고 클릭 후 7일로 수립했을 경우, 5일에 발생한 전환은 클릭 후 7일 내로 기록됩니다그러므로, 우리는 1일 경주 전환 결과가 단순히 1일 과거에 발생했다고 곡해하다서는 안 됩니다! 메타에서의 공헌수립은 7일로 고착되어있는 걸로 보여요!이건 플랫폼 그다지 다르니,유의하세요! 그렇다각 이런 공헌를 잡아내려면,모 것이 필요할까요?곧 메타 픽셀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메타 픽셀에 관해서는밑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 공고 클릭 후 1일 또는 조회 후 1일4.
com .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