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콘텐츠 마케팅 위한 교육 토크콘서트 서포터즈를 크리에이터와 SNS 및 [안동시]
모디 684라는 곳에서 진행되었는데, 동기가 그 고명하다 진짜의 안동역입니다. SNS와 면숙하고, 동기에 젊은 대의 감각 코드와 부합하는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개발·지원해 안동 구경의 효과적인 공고를 도모하는 취지로 만들어 진 것이죠. 안동구경 영크리에이터는 구경 공고 길이 SNS 위주로 발전함에 따라 SNS를 활용하여 고장 대학생 및 청년들의 몸소 참가를 통석 격변하는 구경 트렌드에 걸맞다 양질의 안동 구경, 공고 콘텐츠를 만드는 MZ대를 말합니다. 안동구경 영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안동구경 영크리에이터’ 돌림힘연주회를 가졌습니다.
돌림힘 연주회에 기위 크리에이터들이 개척한 65발의 콘텐츠에 엄동설한 피드백이 진행되었습니다. 경상북도 안동의 가지가지 구경 물자을 젊은 대에 공고하기 위험 SNS에 특화된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고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포터즈이죠. 거배 아버님이 즐겨 들으시는 가곡죠. 멋지죠.
크리에이터들에게 주어진 콘텐츠는 나중과 같습니다. 열띤 논의과 다양한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겨를이었네요. 생색가 남다 겨를이었습니다. 대학생 혹은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분들이라 기지가 남다 콘텐츠가 눈에 띠더군요.
마지막에 한 분이 이렇게 말씀하시더군요. 참가한 크리에이터들은 열띤 대답과 함께 강연에 집중하며 강 후 물음을 이어가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습니다. 이강 크리에이터 분들의 SNS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및 의사교류 군략 강가 이어졌습니다. 일 정팀별 영상콘텐츠 과제6월고장 로컬 명구승지 공고 콘텐츠 개척7월달그림자야행고장 로컬 명구승지 공고 콘텐츠 개척8월안동썸머페스티벌고장 로컬 명구승지 공고 콘텐츠 개척9월그날 객려 코스 개척고장 로컬 명구승지 공고 콘텐츠 개척10월안동 세계 가면극 페스티벌사실 이런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단순히 콘텐츠를 만들고 승강장을 활용하는 것을 넘어 상호 같다 걱정을 하는 사람들과 만나서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걸음도 됩니다.
강를 꼭고 돌림힘연주회가 진행되었는데요. 기대되네요. 이곳 영크리에이터분들은 제 강의을 근본으로 안동만의 특색을 보유한 로컬 구경명구승지 및 안동세계가면극페스티벌 공고 등 젊은 대를 견양한 SNS 공고 콘텐츠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콘텐츠를 개척하는 데는 물론, 진로 수립이나 살아가는 데에도 감안가 될 좋은 강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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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브 포스 모델로 고명하다 마이. 마케팅과 인문학을 융화하는 셰익스컴퍼니의 박노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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