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마케팅 사례 변신한 편안한 성공사례 아이센트 : 공간으로 ‘병원’의 향기
대개 아플 때에 방문한 곳라는 각인, 가료 중에 받는 고에 엄동설한 겁, 강녕 걱정로 인한 스트레스 등도 굵다 작용한다고 합니다. 수하나 다 객관이 있듯이 보건소에 들어서면 강녕한 명도 병객가 된 듯한 오인이 일어날 격로 대인 새끼 할 것 없이 왠지 모를 겁감을 느끼곤 하는데요. 고소하다 사물은, 명의 각인 스타일 구성에 제일 큰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감각’인데요. 몇 년 전에 미연방 피츠버그에서 어린이들 보건소의 병동 도안을 계획하고 있던 당사자들은 검색 대신문기자들의 긴장감을 극복하기 위해 쾌적한 배경을 모색하다가 향기 마케팅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몇 년전부터 의료계에서는 바로 이 ‘약기미’를 개량해 각인과 제일 밀접한 감각을 좋은 향기로 자극함으로써 보건소에 엄동설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향기 마케팅이 적극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실로 명들의 보건소 겁에 엄동설한 강학 결말를 보면, 과수가 보건소 고유의 ‘약 기미’를 인식하는 순간 겁심과 거절감을 몇 배로 더 느낀다고 해요. 특히 새끼들 보건소이라면 가일층 그런 갈래을 부드럽게 완충할 필요가 있겠죠. 감각은 각인을 ‘독창’하는 것에도 중요한 영향을 기지만, 기왕의 각인을 새로운 각인으로 ‘강령’하는 것에도 큰 기운를 줄 수 위치하다는 것입니다.
향기 마케팅을 도입 후 새끼들의 긴장감이 많이 줄어들고 우는 새끼들이 줄었으며, 기왕보다 기운적이고 수월하게 가료가 진행될 수 위치하다고 합니다. 대기실은 당연히, 검색실에도 같다 향기로 센팅을 해서 전반적인 흐름을 편하게 만들어 주는 거죠. 소아과에 도입해 긍정적인 기운를 감각한 보건소들은 향기 마케팅을 사용하는 구간를 시나브로 늘려서 치과, 신경내과 등 명들이 제일 겁을 많이 느끼는 경지에서 다양하게 시도했고, 꾸준히 긍정적인 기운를 고변 있습니다. 웨이팅하는 공간 몸체를 꼭 새끼들 놀이터나 유치원에 온 듯한 경향로 실내장식하는 건 당연히, 감정좋은 면숙한 향기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면, 긴장감이나 겁는 조금씩 극복가 되고 더불어 이곳은 나를 아프게 하는 공간이 아니라 나를 치료하는 공간이라는 인식이 생길 것 같아요.
대기실이나 병소에 향기를 확산해 심적으로 편안한 배경을 건설할 뿐 아니라, 사용하는 공간 도향수에 항균 성능이 있는 향료를 사용해 보건소에서 쉽게 노광될 수 있는 기체 중의 균과 균 등을 줄입니다. 이렇다 보건소의 향기 마케팅은 비단 병객의 감정 뿐만 아니라 가료 배경 개량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보건소에 엄동설한 겁감을 줄여 가료 능률을 좋이고 때로는 직접적인 가료와 배경 개량에도 도움을 주는 향기 마케팅. 신경내과같은 경우에는 보건소에서의 감정 공기가 검색 및 향후 가료에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하기 땜에 향기 마케팅을 이용한 배경 개량의 기운가 갈수록 굵다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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