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상품명 로직 변했을까요??? 스마트스토어 – 어떻게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면서 귀중하다 공지가 있을 때면 공지내용으로 알려주지만, 네이버 로직의 변화에 거학서는 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는 절대적으로 적용하기에는 여러 고충이 위치하다보니 그런 게 아닌가 싶은데요. 금일은 변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 상품명 로직에 거학 담화를 다소 해보려고 합니다.
1면에 노광이 되어서 판매가 잘 되다가 어느 순간 2-3면로 등수가 떨어져서 판매가 잘 안될 때는 귀중하다 문제이다보니 많은 공부와 강학를 하시지만, 그렇지 않고, 당초 부탁이 곧잘 두메 않는 상품이라면 모르고 지나치는 과우가 가끔 있는 것 같습니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요. 그러다보니 감각을 많이 쓰지 않으면 변하는 로직에 전혀 대거리을 못할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귀중하다 건 상품명 로직이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왕에는 50자 안로 상품명을 작성하면서 최엄동설한 많은 키워드에 노광이 되기 위험 다양한 키워드를 최엄동설한 단체을 하는 기법이 노광에 좀 더 유리했다면.
변화된 로직에서는.
상품명에 키워드 5-6개 격로 단체해서 상품명을 작성해야지 고위노광에 유익하다고 합니다. 기왕부터 간략하게 작성한 상품명이 정확도가 높아서 노광에 유익하다는 말이 많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많은 키워드로 상품명을 단체하는 게 많은 키워드에 노광이 되다보니 더 유익하다고 감각되어져 왔는데, 금시는 상품명 기록하다 유형을 바꾸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다양한 키워드로 상품명을 50자로 만들면 판매수의 입장에서는 많은 키워드에 노광이 되어서 유리하겠지만, 단골의 입장에서는 모 제품을 판매하는지 알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아마도 간판상를 보고, 모 제품인지 알게 될 때가 더 많을 것이고, 간판상마저 정확하지 않다면, 모 제품을 파는지 명세면를 들어가기 전에는 모르는 과우가 가끔 있습니다.
대형키워드든 중,꼬마 키워드를 단체해서 상품명을 만들다보면 그 제품과 견련되다 키워드를 그럭저럭 고용하다 수 밖에 없으니 그렇게 키워드를 단체해서 상품명을 만들다보면 상품명목 공감도가 훨씬 높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즉, 상품명만 봐도 모 제품을 파는지 예상이 되는거죠. 하지만, 이렇게 상품명에 키워드를 5-6개 격만 사용한다면 사실 제품과 견련되다 키워드만 고용하다 수 밖에 없게 되는 과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자면. ‘브러쉬’라고 색인을 해보겠습니다.
간판상가 없는 상태에서 브러쉬를 팔기는 하는 것 같은데, 모 제품을 파는건지 정확하게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딴 ‘브러쉬’제품을 보겠습니다. 상품명에 가장 남에 키워드는 이 제품의 라벨를 표시하는 것이라서 공중대고 넣은 것 같구요. 브러쉬와 관련된 중,꼬마 키워드를 단체해서 만들 상품명입니다.
나머뒤집어쓰다 많지 않은 키워드를 단체해서 상품명을 만들다보니 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공감가 좀 더 쉬워뒤집어쓰다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상품명을 간략하게 기록하다 게 고위노광에 유리하게 변하고 있는 건, 단골의 입장에서는 모 제품을 파는지 정확히 알 수 위치하다는 측면에서 단골을 고념한 조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판매량이 많지 않은 판매자나 고위노광을 많이 하지 못하고 있는 판매자 입장에서 다양한 키워드에 노광해서 판매를 노리는 게 일반적인 기법인데, 이런 기법이 쉽지 않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가문보다 좀 더 많은 키워드로 고위노광을 노려야하는 부탁판매하시는 분 입장에서는 좋지 않은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판매수의 입장에서 본다면.
예를 들어. 이런 달라지다 과정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간택이나 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단체형 키워드와 독자형 키워드를 잘 이용하고, 카테고리 등에 나오는 키워드를 이용해서 간략하게 상품명을 작성하지만, 많은 키워드에 노광되는 기법에 엄동설한 고민이 기중하다 것 같습니다. 가정이 변하기는 했지만, 나만 불이익하다 게 아니라 판매자 남김없이가 균등한 가정에서 경쟁하는 것이니 각자가 할 수 있는 최선의 기법을 찾아서 살아남기 위험 또는 대성공이 기라 각기 공이 필요한 것 근사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상품명에 넣을 수 있는 키워드가 줄었다면, 그 키워드 중에서 ‘동의어’를 찾아서 사용하면 하나의 키워드를 사용하지만, 몇 개의 키워드 기능을 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이런 변화 속에서 계급 잘 잡으셔서 많은 매각을 이루어내시기를 격려합니다. 금일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우,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딴 오픈마켓 등도 비슷하겠지만, 점차 부탁판매보다는 사입을 해서 판매하는 판매수의 입장을 더 계산하다 것 같고, 쇼핑을 함에 있어서 단골의 편리함을 많이 생각하는 쪽으로 변화한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