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마케팅 전략 이용한 법칙을 마케팅전략 란체스터

★ 란체스터 규범을 이용한 겉치레업의마케팅군략근간 다점포를 개척하는 젊은 겉치레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들은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고 실내장식 도안에 많은 돈을 방자하며 전산망에 특화되어 있다. 그에 반해 4050 명예퇴직자나 늦깍이 창업자 간판님들은 여전히 먹거리만 맛있게 여름잠 된다는 란체스터 제1규범에 가까운 창업과 사업에 함몰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 1. 란체스터 제1규범은 다음과 근사하다.

단독, 간과 기능이 근사하다면 군력이 많은 쪽이 이긴다. 둘, 군력이 근사하다면 간과의 기능이 높은 쪽이 이긴다. 2-1. 이걸 겉치레업에 소개해보자.

그러면 근사하다 종목이라면 인지도, 노포, 실내장식(도안), 브랜딩, 마케팅(플레이스, 리뷰, 블로그, 릴스 등)이 잘 되어있는 곳을 간다. 근사하다 계획성의 인지도나 종목이라면 오너의 그릇이 승패를 옆한다. 2-2. 다소 더 무게 들어간다면.

계획성나 인지도가 경기점의 1/2이라면 오프라인영업은 2배의 공을 해야 비슷해진다. 종목이 비슷여름잠 계획성나 인지도가 높은 쪽으로 객이 갈 개연량이 높다. 계획성나 인지도가 비슷하다면 맛, 입지가정이 좋은 쪽으로 객은 모인다.

이런 곡절들을 란체스터 제1규범 격라고 이해하기로 하고 이제부터 제2규범으로 말썽를 옮겨보자. 3. A팀이 5명 B팀 3명이 무한 격투기시합을 여름잠 어느 팀의 몇명이 살아남을까?두제곱의 계량먹이 적용되는 란체스터 제2규범에 따르면 낙본비은 A팀이 9의 낙본을 보는 사이 B팀은 25의 낙본을 입는다고 한다. 이는 B팀 3명이 남김없이 고꾸라지다 간격 A팀은 1명만이 쓰러지고 4명은 온전히 살아남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금일 얘기하려고 하는 란체스터의 제2규범인 4:1의 법칙다. 3-1. 란체스터 제2규범에 따르면 경기점을 이기려면 특수분야(모든 분야가 아니다)에서 미니멈 4배의 물자을 삽입해야 감당하다 수 있다. 3-2.

그렇다면- 재료비를 경기점보다 4배 이상 쓰면 감당하다 수 있을까?- 실내장식에 경기점보다 4배 이상 방자여름잠 감당하다 수 있을까?- 직원을 경기점보다 4배 이상 삽입여름잠 감당하다 수 있을까?- 가문을 경기점보다 4배 이상 싸게팔면 감당하다 수 있을까? 아니다. 잘대 아니다. 이렇게 해서 수영가 걸음난다면 공중대고 돈많은 놈이 이긴다는 명약관화하다 결단밖에 나지 않는다. 4.

이제 오픈했거나 경기점에 비해 약세라고 감정되면 어떻게 해야할까?란체스터 제2규범을 우리식으로 응용한 <4:1 군략>을 대입해 이런 기법을 고민여름잠 어떨까 싶다. 4-1. 거짓소리비도 높고 돈이 되는 간판메뉴판를 만들어라4-2. 사실찍히는 담음새를 만들어라.

4-3. 공감되는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라. 4-4. 수하라도 운영할 수 있는 제도(설명서)을 구축하라.

4-5. 결국으로 마케팅은 이 모든 것이 준비되었을때 경기점의 4배를 쏟아 부어라. 4번 곡절에 관한 명세 담화는 cooming so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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