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광고 분석 5일차 쇼핑몰 광고콘텐츠 & 광고분석 – 만들기
경기사 광고검토일단 박세영간판님이 말씀하신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에서 같다 물건을 파는 경기사를 검토해보았습니다. 경기 관련 용품으로 가장 유명한 젝시믹스를 검색해보니 잘가다 기업답게 과연 다양한 광고를 가기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간국한 계절오프 할인머보다 많은 명들이 생각할 때 이번 계절에만 할인한다고 하면 많은 도입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같은 기간국한이 저같은 초짜 쇼핑센터에도 도입이 될런지는 미처 잘 모르겠네요.
2. 1+1 상품 광고이것도 기간국한 계절오프랑 비슷하지만 1+1으로 금방면제 할인가능나타내다고 하는 점에서 가만히 %할인이랑은 다릅니다. 이건 많은 보세 상품들에서도 가기인 것으로 저도 도입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완전 근본템의 1+1 광고근본템이면서도 특장점을 강조한 광고입니다. 이 광고가 제가 볼 때 가장 괜찮아 보입니다. 젝시믹스는 겨울철을 맞이해서 기모레깅스를 광고중인데 가교가 얇아보이는 기모레깅스라고 광고하고 있고 또 1+1으로 프로모션 가운데귀라는걸 강조하고 있습니다. 물건의 특장점과 함께 가격할인까지 같이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결단근본 템이라도 특장점을 강조하고 가격까지 저렴나타내다는 것을 강조할 수 있는 강나타내다 카피라이팅이 기중하다 것으로 보입니다. 수용가 거취에서 봐도 언젠가쯤 궁금해서 클릭해서 상세면를 볼 수 있게 만드는 것이 귀중하다 것 같습니다. 나만의 광고콘텐츠 꾸미다인스타그램 활용하기인스타그램을 활용한 광고는 세무사 고인의 인스타셈갈래을 하면서 객관해본 적이 있습니다. 박세영 간판께서 말씀하신 기법으로 인스타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무급로 가장 미리 진행해고변자 합니다.
2. 구글 광고 활용하기아무래도 네이버같은 과우에는 제가 타겟으로 하는 20~30대 부녀, 남성들에게 가격예비 능률이 잘 나오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좀 더 픽셀단위로 광고를 할 수 있는 구글을 집중적으로 파볼려고 합니다. 매출이 다소이라도 나오면 검사삼아서 네이버 키워드 광고도 할 도모이지만 미처까지는 완전 개막단계이기에 극히 큰 가격을 방자하기에는 부담스러워카라키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