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궤적 프로그램 방법 사진 촬영법 및 합성 추천 별궤적
곳는 우역이었적막. 몇 년 전에 찾았던 이곳을 또 찾게 되었습니다. 와. 올해는 경하랑 별궤적사진 놓치지 않겠어!라는 관심을 가장귀고 있다가 2023년 끝물 경하 그리고 별궤적 사진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득하다.
그때는 이런 경하 사진을 남겼습니다. 지금 제 사진 촬영 및 보정 기법과 좀 많이 다릅니다. 많이 연해진 걸 느낍니다.
결과물은 과연 좋지 않았습니다. 별궤적 전 검사샷 여러가장귀 근거이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비 온 나중날 습윤도가 많아 밤 하늘이 투명하지 않았던 점과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어 모르는 사람들이 광선를 경도 없이 비치고 자리싸움이 일어나는 등의 성분, 지어 일면에서는 광선페인팅 공작을 하는 등 더 끝 괜찮은 명구승지의 성능을 망실했다 볼 수 있어요. 이게 우역 별궤적 촬영인데 북극성을 규격으로 하였고, 초와이드렌즈가 아니었던 점 그리고 습윤도와 광해 등 여러 성분로 인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몇 년 전과 달리 우역 폐역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어 앞으로는 이곳에서 별이나 경하 촬영을 하면 안되겠다는 관심을 해봅니다.
당연히 눈으로는 군성이나 북극성 등 잘 보였지만 사진기는 사람 눈의 화질을 절대로 못 따라갑니다. 어이되었든 별궤적 촬영은 별이 흐르는 사진 수 십장 혹은 수 가을을 단독의 사진으로 만드는 공작입니다. 북극성을 규격으로 여닫개 15-30초 가운데로 두고 국제표준화기구는 100-400 레벨, 조리개는 최대한 밝게 설치하고 인터벌 모드로 1-2초 간격으로 수립하여 촬영언제면 됩니다. 당연히 가장 큰 원인이 습윤도로 인해 경하가 잘 나타내다 않았다는 점이적막.
어제오늘엔 바쁘고 하여 기왕보다 경단독 별궤적을 많이 촬영. 포토그래퍼가 알려주는 경하 별궤적 사진 촬영 계제와 준비물등시을 담아드리는 포토그래퍼 순담문예가입니다.
naver. com기왕에 제가 포스팅 한 곡절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촬영한 사진을 어떻게 배합하는지 알아보고 견련 계획을 추천드리겠습니다. blog.
de별궤적 사진합벙 방법은 각개 사진을 보정한 후 독점 계획을 StarStax 라는 어플을 설치언제면 되는데요. 위 방식가운데트 링크를 통석 아웃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와 맥오퍼레이팅시스템 판이 각개 있으니 알맞는 오퍼레이팅시스템에 설치언제면 됩니다. StarStaX – Markus Enzweilermarkus-enzweiler.
우선 광선룸이나 포토샵을 통석 사진을 원하는 화이트밸런스와 광도 등 여러가장귀로 농괄 수립한 후 내보내기를 누릅니다. 저는 이 날 93개의 사진을 선택했네요. 제가 이날 보정한 값은 이렇습니다만 이게 절대적인건 아닙니다. 그럼 설치하셨다는 걸 전제로 실행을 해보도록 할게요.
StarStax 계획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바른쪽과 같은 가경면이 뜹니다. 윈도우에서는 다소 인터페이스가 다를 수 있어요. 광언로 각개 좋아하는 보정무늬이 있기도 하고, 저 과시 위 설치은 수 많은 값 중 단독라는 점 참고언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상단 왼쪽의 아이콘 중 네번째 드럼통 모양? 아니 수축하는 가치의 가경을 눌러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공작이 실행되면서 단독의 상로 만들어기는데요. 바른쪽 가경면 보이시나요? 완성되면 미리보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금시 “드롭커브 Images Here”라고 적인 곳에 인터벌 촬영한 사진을 옮겨봅니다.
맘에 든다면(저는 맘에 들지 않지만. 예서 머 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포토샵이나 광선룸으로 전체 사진을 농괄로 재수정 후 거듭 StarStax 계획을 실행해 별궤적 사진 배합을 언제거나 결과물을 거듭 보정언제는 것도 방법입니다.
음. ) 위 메뉴판중 플렉시블디스크 앙모의 아이콘을 눌러 갈무리언제면 됩니다.
위 곳는 연천 당저성입니다. 그리고 각개의 사진을 이렇게 타임랩스로 만들경도 있적막. 우선 이게 귀중하다 것이 아니니 StarStax를 실행해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별궤적 사진 배합을 진행해봅니다. 머 아쉬운데? 예전에 공작했던 딴 별궤적 사진 촬영본으로 거듭 진행해보죠.
StarStax에 관계 소스 상를 옮기시고 위와 같이 별궤적 사진 배합을 해봅니다. 이 사진은 예전에도 논증한 상라 만전빵으로 가져왔습니다. 나중에 걸음가 되면 또 딴 곳에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이때 과시 사진은 수십장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약간의 기능이 필요하지만 만드는 길은 재미있을거에요. 나중에는 이렇게 역궤적을 만드는 방법에 거학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