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 데이터 db DB-ESG 통합 활용’ 기업평가 체결 ‘건물에너지 [뉴스락] MOU 한국기업데이터-한국부동산원,

지난 2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구한국부동산원 서울국소에서 이부영 구한국부동산원 공업뒷바라지본부장(오른쪽)과 정성웅 구한국그룹사실 어찌씨장(부채잡이)이 볼일규약 체약 후 메모리사실을 촬영하고 있다. 사실 구한국그룹사실 공급 [뉴스락][뉴스락] 구한국그룹사실는 구한국부동산원과 ‘건조물근력 연합 데이터베이스-ESG 그룹평가 굴절’을 위한 볼일규약을 체약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행정안전부에서 속간과 공공의 협업을 위해 건설한 전산망 플랫폼 ‘협업변이음터’ 경영의 과업 수행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구한국부동산원 서울 국소에서 열린 볼일규약식에는 이부영 구한국부동산원 공업뒷바라지본부장과 정성웅 구한국그룹사실 어찌씨장을 비롯해 양 기구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금번 볼일규약은 구한국부동산원이 국토부로부터 부탁경영 중인 나라건조물근력 연합제도 내 데이터베이스(사실베이서)를 그룹체의 ESG 평가 시 동원하다 것이 주 개요다. 관계 데이터베이스에는 건조물의 전기, 기체, 열 사용적 등 종합적인 건조물 근력 사용적 데이터가 담겨있다. 구한국그룹사실는 이를 굴절해 ESG 평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ESG 평가 중 배경 경지에는 근력 및 온실기체 누설과 자원 간수, 친배경 방책 등의 항목이 내포돼 있다.

양 기구은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협업에 따른 시너지를 기반으로, 그룹의 ESG 경영 만연은 물론 탄소중립 관철에도 공헌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구한국부동산원은 녹색건축센터로서 녹색건물 인증제도와 건설업 온실기체 근력 골간수제 등을 경영하고 있다. 구한국그룹사실는 중소그룹에 특화된 ESG 평가 모형을 개발한 데 이어, 상태 판단과 솔루션 공급 등 온실기체 간수를 뒷바라지하는 ESG 컨설팅 매상품도 출시했다. 정성웅 구한국그룹사실 어찌씨장은 “양 기구의 활발한 협업으로 탄소중립 관철이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면서 “구한국그룹사실는 앞으로도 그룹의 ESG 경영 만연을 적극 뒷바라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그릇 금기더 많은 기사를 보려면 뉴스락 클릭!뉴스락탐사-기획 가운데 경제대중매체 No. 1www. newslock. co.

kr구한국그룹사실-구한국부동산원, ‘건조물근력 연합 데이터베이스-ESG 그룹평가 굴절’ MOU 체약 – 뉴스락[뉴스락] 구한국그룹사실는 구한국부동산원과 ‘건조물근력 연합 데이터베이스-ESG 그룹평가 굴절’을 위한 볼일규약을 체약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행정안전부에서 속간과 공공의 협업을 위해 건설한 전산망 플랫폼 ‘협업.

www. newslock. co. kr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