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성공 사례 자사몰 전 70% 구매 창업 첫 필독! 달성한 전환

난생처음부터 자사몰을 구축하는 것보다 이미 많은 고객이 담보되어 있는 승강장의 힘을 빌려 매출를 개막하는경우들이 어떻게 보면 일반적이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쇼핑센터을 창업하며 제일 미리 하게 되는 걱정! 곧 어느 채널에서 매출를 개막할지인데요. 하지만, 승강장의 높은 수수료와 내 쇼핑센터만의 브랜딩과 고객을 담보해야 장기적으로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위치하다는 생각에 스마트스토어나 오픈마켓 매출로 개막했더라도 자사몰도 함께 운영해야 하는 기회이 오게 되고 강호스럽게 아래와 같은 걱정이 생겨난답니다. 하지만 막 자사몰에 마케팅을 진행해 보려고 해도 도입과 입단된 고객들이 구입까지 이어지게 하는 것이 쉽지 않겠다는 생각에 선뜻 자사몰에 집중한다는 간택을 하기가 쉽진 않을 텐데요.

리용수철의 마케팅 담당님께서는 마케팅 경험이 난생처음이지만 성원입단 고객의 첫 구입 회전율 70%, 기존 고객 구입 회전율 58%라는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을 통석 나과 같이 마케팅을 난생처음 개막하는 쇼핑센터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 주신다고 하네요!👩‍💼🎤술집24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용수철에 거학 소개해주세요. 그래서 오늘 술집24 블로그에서는 이렇다 걱정을 미리 경험해 몸보신 리용수철의 마케팅 담당님의 경험담을 들어고변자 합니다. 리용수철은 단순히 가죽층에 겉도는 안료이 아닌 진피층까지 가죽에 좋은 성분을 전달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뷰티테크 기업이에요. 더 무결하다 가죽를 각도하는 라벨로 간판 매상품으로는 녹는시카니들 MTS가 있어요.

👩‍💼🎤담당님께서는 리용수철에서의 마케팅이 난생처음이시라고요?중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첫 밥그릇은 중국의 물류 회사였어요. 금붙이MTS의 효과는 유지하면서 균, 고통, 고통과 같은 결점을 보완해서 안전하게 가죽 간수를 할 수 위치하다는 것이 리용수철 물건의 제일 큰 장점이에요. 해외 스트레이트와 견련된 볼일를 하면서 제일 많이 했던 걱정이 ‘물건을 잘 팔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였던 것 같아요. 광관 공기과 함께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고, 가해에 지사가 있는 리용수철이라는 라벨를 만나게 되었고 제가 걱정했던 것들을 풀어낼 수 있는 배경이 만들어지면서 마케터로써 첫 개막을 하게 되었죠.

👩‍💼🎤마케터로써 자사몰에 집중하게 된 고동가 있을까요?저희 라벨를 론칭하면서 난생처음에는 입점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나 오픈마켓에는 남김없이 입점했던 것 같아요. 금방은 강우의 마케팅과 함께 해외와 견련된 볼일들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단기적으로는 매출을 바짝 높이다 수 있었죠. 그런데 정작 아등의 고객은 없는 것 근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다 보니 아등 라벨의 상 게다가 흔들린다는 감이 들었어요. 인사이트를 담보하거나 아등가 추구하는 라벨의 상를 알아줄 실지 고객 말이죠. 그래서 겨를이 걸리더라도 리용수철의 실지 고객들과 아등 라벨의 값에 집중하자는 걸음을 하게 되었죠. 그런 걸음을 하고 나니 강호스럽게 자사몰에 집중해야 한다는 각도이 따라왔던 것 같아요.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세그먼트를 통석 고객을 갈래할 수 있는 성능이 과연 큰 보조이 됐죠. 👩‍💼🎤자사몰의 노른자위 고객! 어떻게 간수하셨나요?저희는 고객 간수를 위해 채널톡이라는 솔루션을 사용했어요. 고객 계급, 신규 고객, 일탈 고객, 시장바구니 고객, 적금 소유 고객과 같이 고객들을 세분화하여 간수를 했죠. 이렇다 고객 갈래에 따라 자사몰로 도입된 고객들에게 환영 교훈를 보내고 물건에 엄동설한 궁금증을 유발해 거류겨를을 늘리고 다양한 걸음들을 감응했죠.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구입 회전율이 남김없이 높아졌나요? 맞아요, 리용수철에 성원입단 한 신규 고객은 구입회전율 70%, 기존 고객은 시장바구니 고객과 시장바구니 금액 10만 원 이상 구입 고객이라는 두 갈래로 나눠 각개 58%의 회전율을 관철했어요. 그리고 이렇다 고객들의 걸음 흐름을 파악해서 마케팅 공보을 진행해 저희의 골인 구입까지도 감응할 수 있었어요. 마케팅을 진행하며 성원 입단은 늘고 있는데, 구입로는 잘 이어지지가 않았어요. 곧 고객들이 생각보다 덕을 잘 몰랐기 땜이었어요.

기존 고객도 매일반였어요. 그래서 채널톡을 활용해서 성원입단 고객에게 교훈로 웰컴쿠폰과 물선에 엄동설한 덕을 전달했고, 확실히 구입로 교체되는 수도 늘어난 걸 맞추다 수 있었어요. 채널톡의 고객데이터베이스를 보니 생각보다 시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 놓은 고객들이 많더라고요. 구입를 걱정하고 있을 고객분네에게 ‘그날 발신’과 ‘쿠폰 덕’을 보냈더니 58%의 고객들이 구입를 하셨어요.

👩‍💼🎤과연 놀랍네요! 결국으로 앞으로의 도모과 담당님처럼 마케팅이 난생처음이신 분네에게 간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A/B 테스트를 통석 난생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인플루언서나 물건 견련 광경을 기존 고객에게는 행사나 데이터성 교훈를 보내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저희 나름의 규격을 세울 수 있었어요. 리용수철에서는 구독 덤와 에스테틱샵 오픈 등을 준비하고 있어요. 금방까지 그래왔듯이 고객들이 원하는 각도을 걱정하고 다양한 공성 사례들을 참고해 리용수철의 값들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어요.

하지만 고객에 골몰해서 마케팅 군략을 만들고 거행하는 과정이 극히 즐거웠어요. 결국으로, 저는 마케팅 전공자도 아닐뿐더러 마케팅 경험이 없는 공기에서 개막하니 과연 과정이 쉽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희도 마케터이지만 다양한 라벨들의 고객이잖아요? 아등 주변을 살펴보는 것을 개막으로 고객에 거학 걱정하고 마케팅 군략을 세워나간다면 나와 함께 라벨 발달하다 근사하다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세상 모든 마케터분네 화이팅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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