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케팅 트렌드 검색 [2023 쇼핑] 키워드 AI
디지털 공고 업체 인크로스레이트에서는 2023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셈 보고를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이는상반기 마케팅 트렌드를 솔선한 5가장귀의 노른자위 키워드를 선정하여, 다양한 기업체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기교을 굴절할 수 있도록 공동하였습니다. 오 가장귀의 트렌드 키워드 중, 디지털 문화에 어울리는 키워드도 볼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모범과 성능로 떠오르는 첨단 마케팅 키워드 알아보실까요?색인 대의 교체, AI 색인 장보기디지털 트렌드 노른자위은 ‘AI 색인·장보기’에 주목했습니다.
근간 초대규모 언어 모범(LLM, Large Language 모범) 기반의 생성형 AI 덤가 과수 나오다 데 이어, 가지가지 장보기 커머스 경지에는 AI 성능이 본격적으로 굴절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씨)는 지난 4월 챗 GPT를 적재한 색인기관 ‘뉴빙(New Bing)’에 공고를 소개하며, 전반적인 사용자 객관을 개선하고, 시각 색인, 말소리 색인 등 다양해진 색인 기교을 제공하였습니다. 장보기과 색인에 AI를 접목진념는 계획는 강우에서도 활발히 이뤄최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과우로 네이버는 장보기 라이브 각본을 자동식으로 작성해 주는 ‘AI 큐시트 헬퍼’ 덤를 선보였으며 SK텔레콤은 담화형 챗봇 덤 ‘에이끼닷’, AI 기반 오픈형 구독 커머스 플랫폼 ‘T 우주’ 등 자사 덤에 AI를 적극 소개하며, 더 편하고 더 굴절도 높은 기계화 성능을 웨이터고 있습니다.
장보기 색인도 담화형으로 발달한다. AI 챗봇 전쟁변해가는 트렌드에 따라 전 기업체은’맞춤형 장보기 덤’ 또한 근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체 아마존도 피해 갈 수 없었는데요. 아마존은 상호 담화형 객관을 할 수 있는 색인 성능을 상상하며, 사용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상품들을 상호 비교하고 맞춤형 추천을 해줄 수 있는 담화형 AI를 적재할 것을 밝혔습니다.
또한 색인은 대교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수용가의 구입 및 색인 이력, 같다 단골층이 선호하는 물건 등 방엄동설한 사실를 근본으로 머신러닝샤쓰을 통석 수용가가 가까이하다 만한 물건들을 제시하며, 2018년 AWS가 ‘아마존 퍼스널 라이즈’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수용가의 객관에 그 이상의 기복를 주려면 AI 챗봇은 수용가들이 원하는 물건과 맞춤형 추천을 더 효율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생성 AI의 솔선권을 찾자, 구글의 색인 성능 이렇게 많은 장보기몰에서 AI 색인 성능을 선웨이터자, 상품을 색인하는 첫 면는 더 이상 색인 기관 창이 아닌 장보기몰로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이때 색인 기관의 절대 강자 구글 또한 다양한 AI 성능을 결합하며, 솔선권을 찾는데 앞장서고 있는데요. 구글이 선솔호 색인 성능은 머이 있을까요?1) 가공 피팅 성능구글은 전산망 장보기몰에 생성 AI를 굴절하는 덤를 발표했습니다. 가슴에 드는 옷을 선택하면 다양한 모범이 그 옷을 입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특히 모범의 인종, 몸꼴, 가죽 톤, 헤어스타일, 옷 척수에 따라 선택한 옷을 입었을 때 어떻게 달라지는지 미리 맞추다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 브라우닝식자동식소총 성능을 굴절해 사실 단골의 몸에 선택한 옷을 입혀서 보여주는 가공 피팅 덤를 소개한 회사들은 많지만, 구글의 과우 단순히 모범 위에 옷을 얹는 방식으로 배합하는 것뿐 아니라 사실 모범이 옷을 입은 것처럼 이미지를 생성해서 보여줍니다. 구글이 개발하고 훈련한 생성 AI ‘트라이온 디기업합동체'(TryOnDiffusion)이 모범과 옷의 이미지를 동기에 분석해 감이 늘어나거나 구겨지는 모습까지 실현한 것이다. 그래서 단골들은 옷을 입었을 때 어디여에 구김이 최고, 어디여가 늘어나는지, 달라붙고 접히는지 꼼꼼하게 맞추다 수 있다. 2) 생성 AI와 색인이 결합한 SGE또한 구글은 전 공간 180개 나라에 AI 챗봇 ‘보드등’를 앞 개방하여 생성 AI 색인 기관 ‘SGE'(생성형 색인 객관)도 소개하며, 새로운 색인기관을 굴절하는 장보기 객관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수욕장 파티에 어울리는 블루투스 고성기’를 색인할 시, 기존 색인고안 면 링크가 갈음, SGE에서는 생성 AI가 찾은 내결성, 음질, 배터리 명줄 등 단골이 장보기할 때 계산하다 곡절을 요약한 갑가 미리 뜹니다. 그리고 그 밑는 조건에 맞는 블루투스 고성기가 사진, 가문 등이 함께 추천됩니다. ‘100미불 미달’ 등의 추가 조건을 입력해 새로 추천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즉 구글은 색인부터 구입까지의 전 길을 한 면 안에서 완결할 수 있어, SGE가 장보기을 위한 강하다 색인 기관이 될 수 있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SGE란? 생성형 색인 객관'(사광기 Generative Experience)의 반자인 인위두뇌 연합 색인 성능으로, 담화형 장보기 색인이 가능하다. 금일은 색인 기관의 내속 대이름씨 포털 사이트부터, 글로벌 장보기몰까지 생성 AI가 접목한 다양한 AI 색인 장보기에 엄동설한 과우를 살펴보았는데요. 원전 로만 가능했던 색인창에서는 이제 말소리은 당연히이고 사진·이미지 색인까지 가능합니다. 많은 기업체에서도 발달하는 맞춤형 추천 과우!에 따른 마케팅 방향을 수립해 시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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