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 db 광고 DB 광고대행, 단가 사례! 감소 [드리븐]페이스북 50% 전환

안녕하세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대리사 드리븐입니다. 수하는 페이스북이 레드오션이라고 외칩니다. 하지만 여전히 페이스북은 발전하고 있고 성공하는 경우는 나타납니다.

밑에는 사실베이스 낱값를 무려 50% 감량명령하다 경우입니다. 보건소 관계자 혹은 사실베이스 담보를 위해 공고를 해보신분이라면 사실베이스 경비 감량가 어찌 힘든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기존 1. 9만원대 사실베이스 낱값를 연등 9천원까지 감량명령하다 경우입니다.

때를 기준으로는 연등 7천원까지 감량하기도 하였습니다. 모두 캠페인 성과 – 사실베이스당 약 9천원파주 고장 무대장치 결말 – 사실베이스당 약 7천원 [1] 공고 거행 전 공기콘텐츠 개정 전 – CTR 1. 5%개정 후 – CTR 5. 83%기존 콘텐츠로 공고 거행시 사실베이스 낱값 17000원으로 다소간 값가다 경비이 발생하였습니다.

CPC 1600원, CTR 1. 5%로 유입기준 최적화가 먼저 진행되어야 했습니다. 만일 이 공기에서 공고비를 많이 써서 사실베이스를 얻어내도 적자가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땜에 공고 단절을 신청드렸습니다. 콘텐츠 개량 후에는 CPC 596원, CTR 5.

83%로 4배 대중 효율이 증가하였습니다. [2] 콘텐츠 개량개정전 / 개정후개정 전 – 김포, 격려, 파주를 언젠가에 타겟팅하여 기준가 좋지 않았습니다. 개정 후 – 때만을 강조하여 효과적인 고장 타겟팅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믿음도 높은 됨됨이을 사용하고 각 고장 키워드를 녹여낸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타겟팅은 각 고장별 (파주, 인천광역시, 김포, 격려)로 나누어 진행하였습니다. [3] 랜딩면 개량사실 경우를 근본으로 Before & 뒷손질를 부각하다 랜딩면 입니다. 기신의 모습을 그림자할 수 있기 땜에 기복를 느낄 수 있는 득점입니다. 게다가 구한국경제 TV에 출연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믿음도’를 굵다 등귀 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 후 깔끔하게 보여지는 사실 매장을 보여줌으로써 자문해보고 싶다는 가슴을 가지게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콘텐츠 개량을 통석 유입기준를 최적화 시키고, 랜딩면 개량을 통석 교체기준를 최적화시키면서 교체 낱값를 낮출 수 있었습니다. 전산망 마케팅은 절대 언젠가에 개량되지 않습니다. 각 단계를 이해하고 최적화 시켜야만 최종적인 골에 다가갈 수 있는 것이죠.

거배 드리븐과 함께 군략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언제나든지자문주시기 바랍니다. 모 물음도 공스럽게 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iven-사실 Performance Marketing No. 1드리븐은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체으로 날카롭다 사실 수라과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대중매체 Mix로 구글 방식 퍼포먼스 인증을 받은 기업체입니다www.

driven. co. kr드리븐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13 202호(럭스웨이빌딩)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