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부업 문호영대표님 애드포스트 수익 확장
돈 버는 일은 생각만 해도 행복하고 흥분이 되는 것 같아요. 그렇죠? 제가 20대였을 때에요. 그때그때는 금시 막 핸드폰(폴더폰 모토로라 ms700가 대중성이던 계제)이 돌아다니다 계제였죠. 그때그때는 금방보다 전게 느렸지만 뉴스물을 접한 만치 저는 날 종일 핸드폰게임과 기여니 소설책을 보던 계제였어요.
ㅎ 그러다 무뜩, 딴 근처 고인들을 보니 열심히 계급에 진출할 준비를 하는 고인들도 있고, 이미 돈을 벌고 있는데 저만 뒤쳐뒤집어쓰다 것 같은 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머 몸소 해야 겠는데 저는 미처 진로조차 정하지 못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럭저럭 제가 할 수 있는 자격증 고사부터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과제가 생겼어요.
개성상 일단 질러보다는 뭐든지 무결함하게 준비되었을 때 하자는 개성이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과제집은 샀는데 책이 골몰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책 10분 읽고 게임하고, 또 값 딴짓을 하고 있었죠. 결국 무결함은 놀기 위한 핑계일 뿐이었던 거죠.
그러다가 목표가 생겼을 때 “공중대고 걸음 할 수 밖에 없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이 방법은 금방도 제 걸음할 수 밖에 없는 동기화가 됩니다. 갑갑궁금하다가요? 곧 자격증 보기 위한 수험료를 내는 거였죠. 책만 사는 거랑, 수험료를 지불하는 것은 달라요.
책만 샀을 땐 저는 공부하지 않았지만, 수험료를 지불한 날은 당일부터 곧 공부를 개막했습니다. 공성 노하우은 이거에요!고사비(가문) + 기간(기간이 지나면 그 돈의 값가 사라지다)= 낙본 이라는 관념이 강하게 잡혔죠. 그때그때부터 제 논리적인 뇌력(일해! 돈 벌어! 공부해!)과 몸의 마음(귀찮아!!!)이 겨루다 때는 공중대고 돈을 지불해서 내 몸이 강구로 움직이게 만들고 있어요. 그 결말 저는 저 보다 미리 경영을 개막한 고인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그들보다 더 능가하다 수 있는 걸음를 갖고 있기구 하죠.
가령 저 처럼 이런 저런 핑계로 몸은 가만히인데 고개일인칭소설책 기신을 혹사(돈 벌어야 되는데 하는 스트레스)시키는 분들이 가르침다면 저 처럼 크게 방자+기간 이라는 고사을 보듯 아래 매상품에 방자해시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금일 글은 이런 분들을 위험 쓰고 싶었어요. 반대로 일단 걸음하고 보는 분들이라면? 공성의 계단에 더 빨리 다가가실 수 있겠죠? 이 매상품은 내직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험서도 필요하지만 장기적으로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분들을 위험서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네이버 블로그 감각 수익과 내직 확장 갈래에 대해서 대화를 해 볼게요.
과거에 가문영 간판님 QI를 가다 때 일이에요. 그때그때는 과연 아끼고 아끼고 아껴도 과월 수익보다 지급이 더 많을 때였어요. 새끼가 태어났고, 직장 급료은 고착이었고, 코로나까지 터졌죠.
이러다 죽겠구나 싶을 때 였어요. 과연 간측하게 수익이 더 필요했기 때문에 가문영 간판님 QI를 신청했죠. 네이버 블로그 에드포스트를 개막해서 6삭 간격 열심히 했고, 월 8천명에서 1만명이 되는 블로그를 만들었죠.
그런데 에드포스트 수익은 생각보다 극히 적더라고요. 금방도 연등을 내 보면 날 1만명 방문 했을 때 한달 30만원 격, 날 1500명 고비하다 블로그를 규격으로 보면 한달에 5만원 격 나오는 것 같아요. 이러다보니 제가 목표했던 가문과는 노상 다르죠. 사물 예서 많은 분들이 더 이상 미래이 안 웨이터고 막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경험이니 뭐니 하다가 블로그 저품 걸리셨다고 자문 오는 분들이 과연 많거든요 그러니 이 글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만으로는 어렵지만, 그 간격 공이 있으니 관계된 일(글 쓰기 등)로 수익을 갈수록 확장하고 싶은 분들을 위험 만든 매상품이라고 생각언제나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분들이 저희가 찾는 주인공입니다. 어떻게 이 매상품을 만들게 되었을까요?개막은 간단해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 각광있어 하는게 어떤 키워드들이 있는지 서치를 하는 중에 몇 가장귀 사물을 알게 되었어요.
블로그를 하는 명들은 대 갈래 누승지수를 궁금해한다(고위노출을 하고 싶어 한다)블로그를 개막하는 명들은 수익에 엄동설한 각광이 있다. 블로그는 공고성 글들이 많다!라고 본생언제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로 블로그를 맡기려는 명보다, 블로그를 통석 수익을 실현하는 명들이 더 많더라고요. 이손(블로그를 언제나는 분)들이 하실 수 있는 일을 하면서 수익도 더 많이 가져가시게 하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가문영 간판님께 가만히 한 마디 드렸습니다.
“간판님! 어제오늘 블로그 내직 수입에 각광있는 분들이 많으신데 실질적으로 수익을 가져가시는 방법을 다 공고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이죠. 그랬더니 6겨를 전에 글을 단독 쓰시고 링크를 보내셨더라고요. 제가 과연 가문영 간판님을 존경하는데요 ㅎㅎ 그 곡절 중 단독가 곧 빠른 궁행입니다. 무슨 담화가 나오면 벌서 그 계획을 만들고 가르침고, 그걸로 수익을 내고 가르침죠.
저는 미처도 느리다게 남자 있는데, 그 때마다 거개 혼내시듯 저를 움직이게 해주시는 고마운 분이계제도 합니다. 일단 가문영간판님께서 추진언제나는 일이니 저는 믿음를 하고 있고요, 로얄트워프 1기 모집하신다고 하니 네이버 블로그 에드포스트 수익 외에 내직 확장이 기중하다 분들은 참석해시주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가 처음에 강하다 동기화 방법을 기술 드렸죠?방자 + 기간 = 공성. 이게 제 개인적인 공성 루틴인데요, 이 매상품이 딱 그래요.
방자경비 + 기간(도착순 15명 모집) 입니다. 그리고 기한 기간도 정해져있죠. 매상품에 엄동설한 기술은 직접 시주고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아래 남겨놓을게요.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사물 까발린다 내직 확장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경계 금일은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에 기밀에 대해서 까발려볼까 .
blog. naver.
com그럼 좋은 결말 있길 바라면서 이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쓴 글인데 제 담화를 극히 안 하고 있네요. 저는 어제오늘 워드프레스 하느라 바빠요^^그래도 블로그에 대해서 갑갑궁금하다 분들은 언제나든지 편하게 자문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