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상위 프로그램 사연 망한 쓰다 상위노출

네이버 지도 등수를 올려 매각을 올리려는 대표님들, 이런 대표님들을 떨리다 고위노광 계획에 엄동설한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플레이스 고위노광(지도 등수 걸음)은 전적으로 네이버가 원하는 대로, 네이버가 갖추어 놓은 규칙(알고리즘)대로 정해져서 마찬가지 고용주들이 본에 아무 날조이 없는 공기로 노광되어야 하는게 맞습니다. 명들이 본에 이상한, 날조의 냄새가 나는 그런 업체가 마무 올라오는것은 포털이 원하는 바가 아닙니다. 계획 써서 날조하다가 등수 하락계획을 쓰는 명들이 흔히 하는 결례, 오인이 “네이버를 속일 수 있다” 는 허튼 관심 입니다.

네이버는 과거 지식인, 카페, 블로그, 포스트 등등을 운영하며 수많은 가식 계획 들을 잡아내고 이를 통한 고위노광 날조을 잡아온 객관이 있습니다. 너희이 관심하는 거, “이렇게 여름잠 등수가 오르겠지?” 하는 곡절들은 이미 모니터링 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잘가다 계획, 안전하게 날조(?), 안거치다 불법(?) 뒤 다들 거 쓰고 있지 왜 그 좋은걸 너희에게 소개하겠습니까? 삼다도나 강남, 홍대, 이태원 맛집에만 고위노광 시켜줘도 한달에 수천만원을 만질 수 있는데 왜 너희에게 똥값으로 계획을 소개하고 알려줘 가두서 걸릴 위험성을 높일까요?강호에 만전하다 날조은 없습니다. 포털은 수십년간의 노하우로 너희이 하는 날조을 걸러내고 처벌하고 있습니다.

등수가 올라가긴 하는걸까?불법 계획이나 수, 매크로, 품앗이 등을 사용하게 될 과우 실제로는 등수가 올라가지 않고 그대로 멈춰버리거나 떨어지게 됩니다. 거듭 발분여름잠 오를 수 있을거 같지만 도무지 후등수에서 올라가지 못하는 과우도 발생합니다. 큰 위험성을 고안서 고위에 오르고 싶은 명은 없을겁니다. 네이버는 너희이 해야 하는 일, 할 수 있는 일, 해도 되는 일, 여름잠 안되는 일을 엄격하게 구분합니다.

계획을 쓰는것은 [여름잠안되는] 일입니다. 가르침을 원하지만 가르침을 받을 수 없었던 상담자계획을 쓰고 등수가 내려간 후 자문를 하신 업주분 께서는 [가르침반대] 가름을 받았습니다. 가르침을 받아도 기왕 올라가지 않을만큼 깊다 공기라 어쩔 수 없었던 것이죠. 업장이 제개 이거나, 새로 개업을 해도 되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오래된 판매장이나 보건소 처럼 사업자를 바꿀 수 없는 공기의 분들에게는 강의을 받아 고위노광이 가능하다는 ‘기대’ 보다는 현실을 고스란히 보는 ‘눈’ 이 필요합니다.

사물은 몇달 있다가 특수 가정이 만족되면 강의신청을 해보세요. 라는 솔루션을 드렸습니다. 몇달 있다가 등수가 원곳(그래도 고위에 있던 몇달전)로 간다면 강의을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고 몇달 지나도 등수가 오르지 않는다면 강의이 필요없는 공기이 되는 겁니다. 이러나 저러나 저한테는 보조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구태여 가짓불까지 해서 강의을 할 필요도 없고 구태여 멀찌가니까지 출강을 나가서 기대고문을 하고 돌아오고 싶지 않았기 땜입니다. 가르침상담은 무급입니다. 상담후 괜찮은 팁을 얻어 가시는것도 본인의 그릇입니다. ^^ #플레이스 #고위노광 #계획 #날조금지 비강 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