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역량이다 자동화의 보다 커뮤니케이션 성과는 온라인
신규 단골의 선도를 도입하고 생성하는 MQL(마케팅 격 선도) 활동에서부터 MQL 선도를 개발하여 SQL(비즈니스 격 선도)로 공약을 성사 명령하다 활동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그리고 소개한 단골이 빠른 겨를에 제품 덤에 적응하도록 온 보딩을 지원하는 가르침, 그리고 구입 단골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단골 충성도를 관리하는 단골 유지 업무 담당까지 마케팅 기계화 솔루션을 이용하고 위치하다. 12명목 마케팅 군략팀 팀원들 모두가 마케팅 기계화 솔루션을 활용하고 위치하다. 3년 차 허브스팟을 소개하여 업무에 활용하면서 마케팅 기계화의 결과는 솔루션이 공급하는 막강한 기능이 아니라 곧 각개 담당하고 있는 업무 과정별 담당들이 단골과 교류하는 타겟을 선정하고 의사교류 골를 건설하고 각본를 기반으로 한 퍼널을 계획하는 그릇이 머보다 귀중하다을 긴축한다. 기업에서 마케팅 기계화를 위험 허브스팟 솔루션을 소개하여 사용하고 위치하다.
그 곡절가 머일까? 관심해 봤을 때 오프라인과 달리 전산망 사무에서 단골을 대상화하고 거듭 말해 단골을 명으로 감각하기보다는 전화번호, 이메일 등 사실로 대상화를 하고 그들과의 의사교류은 이메일, 문자와 같이 과수에게 농괄처리하는 방식의 의사교류에 극히 익숙해 위치하다. 의사교류할 단골을 타겟팅 세그먼트하고 그들과 상관성 있는 의사교류을 위한 때, 콘텐츠, 교류 경로을 선정하고 각본에 따른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교류에 어려워한다. 오프라인에서 명목 간판을 고변 고난 명목 낯꽃, 목소리, 각오를 고려하면 상태를 파악하고 상세하게 의사교류을 해왔지만 뜻밖에 전산망에서는 일방향적이고 매스마케팅적으로 푸시형 마케팅이 몸에 익어 있고 당연시하는 것이다. 관심보다 오프라인에서 단골과 당면 의사교류에 능숙한 비즈니스 담당들도 일상적으로 단골과 교류하는 담당도 디지털 배경에 단골과 의사교류하는 것에 힘들어한다.
끄트머리 스마트폰, SNS와 게다 어제오늘 핫한 챗 GPT 인위 두뇌으로까지 개념으로 스마트한 구입 객정을 하는 단골입니다. 하지만 전산망에서 구입 객정을 하는 수용가는 담당의 관심과 정 반발로 빠르게 발달되고 위치하다는 사실을 외면하는 것이다. 수하보다 빠르게 사실를 비교할 수 있고 타인의 공성, 낙공의 객관을 참고할 수 있으며 근처의 구면과 SNS로 결부되다 관계를 기반으로 인식 단계에서 구입 걸음 단계에 이르기까지 상세한 구입 객정을 수행합니다. 그런 감각의 기반에서 전산망 마케팅에 오프라인과 같은 불편하고 때로 귀찮은 공을 해야 단독?라는 관심이 있지 않나? 하는 관심은 한다.
전산망이라는 거학에서 나타내다 않는 잠재 단골을 대상으로 의사교류을 수행할 때, 그들이 곧 내 앞에 앉아서 눈동자를 바라고변 목소리를 들으며 낯꽃을 보면서 교류하는 명이라고 인식하지 않고, 엑셀 명부 또는 정리된 사실 명부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사실로 보는 시각은 한 명 한 명 단골과 대화하고 교류하는 불편함보다는 농괄적으로 클릭 한 번으로 발송해 버리는 편리함이 대신하고 있기 땜입니다. 이런 단골과 의사교류을 하고 위치하다는 사실을 전산망에서 잠재 단골과 교류하는 담당들을 노상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보내진 사실를 자신이 직접 이메일이나 문자로 받았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관심해 보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날이 매 순간 수많은 브랜드로부터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덤를 이미 받아 익숙해져 있고, 재밌고 즐겁고 자극적인사실의 거침에 둘러싸여 살고 있습니다.
마케팅 기계화는 수공작으로 되풀이공작을 기계화하는 분만성의 능률성만이 고지이 아닙니다. 내가 만들고 보내는 사실가 어쩜 곧 이렇게 보내지고 있지 않나? 하는 관심을 해 볼 곳입니다. 기계화를 통해 손으로 몸으로 해야 하는 업무를 기계화명령하다 효과를 얻을 경도 위치하다. 곧 지우기 또는 쓰레기통으로 논스톱합니다.
이런 기복는 곧 마케팅 담당들 의사교류에 엄동설한 마인드의 기복가 같이 대동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마케팅 기계화 솔루션이 공급되더라도 결과를 이어질 수 가난하다는 점이다. 거량 발송, 농괄 발송 꼴의 일방향적이며 스팸에 가까운 사실 교류 방식을 거피하고 간판을 씹 않고 직접 당면하지 않는 전산망, 모바일 의사교류에서 경쟁와 상관성이 높은 교류, 한걸음 더 나아가 경쟁의 공기을 고려하는 가닥이 있는 의사교류으로 밀접하고 개인화된 의사교류을 수행하는 것이 마케팅 기계화의 보다 궁극적인 골라고 볼 수 위치하다. -콘텐츠 큐레이터, 정장식- . 하지만 보다 본질적인 곁은 의사교류의 개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