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시 보드 위한 퍼포먼스 데이터분석솔루션, 대시보드) (엑셀 마케팅을 KPI24

근간에는 블로그 글 쓰는 것보다 사업언제는 간판님들을 만나는 일이 많은데요. 그럭하다 때마다 KPI 관철에 대한 담화나, CPC, ROAS, ROI등 경영을 위해서 기중하다 용어나,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담화를 나누며 경영자에게 기중하다 것들에 대한 과제와 소재로 담화를 나누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숨은 1%까지 성심을 경주하다 알려드리는 혜자포터입니다. 그렇게 이쪽 분야에 각광을 갖다보니, 보다 능률적으로 쉽게 결과간수를 할 수 있는 계획이 있지 않을까? 하고 찾아보니 실지로 있더라구요.

곧 KPI24입니다. 토스, 카카오나무등을 비롯해 무신사, 크래프톤, 우아한개비짱들 등등 큰 계획성의 대기업체들 3,600개가 목하 KPI24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언제는 간판님들이 직관적이고 일견에 결과간수 사실를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그런데 아까부터 KPI, KPI 가곡를 부르는데, 강령 이게 뭐길래 이렇게 곧잘 거론을 하는 것일까요?KPI란?노른자위결과지표(Key 주가소득률formance 지시기) 의 반자로귀중하다 사무 골 대비 팀이나 조직의 가기 공기를 나타내는 정량적인 지표입니다.

저는 마케터다 보니 퍼포먼스 마케팅의 각도에서 보면 매체그다지 CPC, ROAS, ROI등을 계량하는것이 쉽고남비되는 마케팅 경비이 어디여있는지 인정 할 수 있는 것이 좋아보였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면 명세 경우엑셀 대시보드를 통해서 귀중하다 지표들만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준것이 좋아보였는데요. 쉽게 말해서 이 지표가 있는 것만으로 기신의 사업이 어느격 곳에 있는지, 팀원들은 그 중 어느격 결과를 관철 했는지앞으로 이뤄야 할 골가 어찌 남았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월척도로 마케팅 비가 어찌 나가는지,앱을 규격으로 가공자 수는 어찌 되는지 (MAU=Monthly Activity User, 월간지 활성 사용자)주그다지 CPC(Click 주가소득률 Cost(클릭당 경비))는 얼마를 쓰는지마케팅 총 경비은 과거대비 어찌 줄었는지 등등에 대한 노른자위적이고 정량적(수치적)인 사실가 잘 짜여있기 땜에팀이 곳하다면 이 사실들을 근본으로 줄일 것은 줄이고, 채울 것은 채우면서 이다음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다시 짜 볼 수 있습니다.

(엑셀로 그림표 만드는데 걸리는 겨를도 생각을 하셔야 하니까요. )사실로 사실 검토솔루션에서 가장 귀중하다 것은 어찌 한 눈에 KPI가 눈에 잘 들어오는지 입니다. 엑셀로도 이런 것을 만들어서 쓸 수는 곳하다고 하지만, 가독성이나 능률성 측면에서는 KPI24에서 공급하다주는 사실검토 솔루션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그런 면에서 엑셀 대시보드 구성로 되어있는 템플릿도 22가장귀나 되니 상황에 맞게 검토 사실를 띄울 수 있고,이 점은 예비 사장님들이나 스타트업, 중소기업체 간판님들이 곧 써먹을 수 있는 감라서 더 큰 보조이 되실거에요.

모 것이 가장 긴박하게 감당해야 하는 과제인식가 한 눈에 보입니다. 수치적으로 떨어지거나, 그림표상 끝지표를 보이는 경우를 그때 캐치할 수 곳하다는 것이 맥시멈 장점이죠. 모 식으로 쓰냐면 이런 엑셀 대시보드를 무선전시에 결부해서 팀원들과 공론할 때 공유하고그림표, 그림표, 사실들을 근본으로 금방 그곳 귀중하다 것이 머인식. 결국 이런 과제를 곧 캐치할 수 있으니 볼일능률이 자연스럽게 늘어나면, 간판님들 거취에선 여러외로 편해지실 수 있습니다.

사실로 사용법 굉장히 가볍다 것이 위젯을 선택하고, 구글 계정에 스프레드시트만 선택하면 끝입니다. 그 이후에는 위젯 선택을 선택하거나, 대시보드에 가미하면서 필요하신 사건를 찾아서 올려주시면 끝이죠. 헌데 이런 사실검토솔루션을 난생처음 사용할 때는 경비이 비싼 것은 아닐까 하는 가슴에 농짝이 되실텐데 참 고맙게도 목하 2삭 무료 행사를 가기하고 있어서 난생처음 이용언제는 분네도 돈 걱정거리없이 써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나중에는 카카오나무톡 공유나, 귀루화 위젯 가미선택, 로고/과제 등을 개정할 수 있는 업데이트도 가기하면서 상세공직자분네, 스타트업분네이좀 더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편제공을 해주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밑 사실로 비교하면 영업과실 몸체는 5월이 6월보다 높은데, 마진율로 보면 5월보다 6월이 더 높죠. 그럼 이 사실를 근본으로 왜 5월은 영업과실은 높은데 마진율이 떨어졌지? 라는 내용을 떠올리고 검토해서 대거리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죠. 특히 매각과 영업과실, 마진율과 같은 사실는 간단하다 수치나 넘버로 보면 감이 안 오는 경우가 있어요. 특히 이런 사실 검토과 간수는 여러분네의 소득과 매각이 직/간접적으로 결부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땜에 사실검토 솔루션을 금방 그곳 도입을 안한 분네과 이런 엑세 대시보드를 도입해서, 시의적절하게, 적재적처에 날카롭다 진단과 과제점을 파악해서 성장하는 기업체과는 나중에 많은 상이점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KPI24새로운 사실 간수의 개막, KPI24bit. ly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