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형 디스플레이 광고 피드백/네이버 [그로스쿨-마케팅러너] GFA(성과 모멘트 페이스북 광고)/카카오 09.
페이스북 광고 성과 피드백2. 11 / 화 /19:30~22:30훈련- 1. 10. <마케팅 러너- 8번째 TIME>동시- 22.
하지만 광고를 돌려본 게 처음이니 끊임없이 검사 하고 피드백여름잠서 발전명령하다 거다!어떻게 첫술에 배부르랴! 파이팅! <우리 조 페이스북 광고 피드백>우리 조 광고를 5000명보여주고 cpc는 400원대ㅋㅋㅋㅋㅠㅠ딴 조보다 CPC가 안 좋아서 시무룩했는데민태님께서 처음에는 400원대 찍기 힘들다고 고무해 주셨다. 돌린지 기분 안 돼서 성과가 그다지 좋지는 않았다. 카카오 계기 우리 장가 돌린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피드백하는 겨를이었다.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3.
과시 전문가나 인증된 명의 말을 믿음하고 각광을 보이는군. 잘한 점은 남김없이 내 걸로 만들겠다는 의지!!! [2조 명세면 뷰저블 피드백] 1) ‘전문가, 기업 당사자도 인정합니다’ 이 면 반응이 좋았다. <타 조 광고 피드백>딴 조 피드백을 놓치지 않고 남김없이 글했다. 다소 더 수정하고 검사 해서 CPC 200원대로 맞추자!CTR도 1%가 안 나왔는데 검사 여름잠서 1%로 먼저 올려야겠다! 금방부터 우리 조 할 것열위권 애들은 소재를 바꿔서 갈아 끼우기!>소구비 바꿔서 콘텐츠 거듭 개발! 늦게 설치했기 땜에 다음날 이 겨를까지 광고 성과를 좀 지켜본로 했다.
다음에 gif를 명세면에 적극 활용해 봐야겠다. 아마도 동화상을 클릭해서 부활하는 것이 귀찮아서일까? 참 작은 액션인데도 수용가들은 귀찮아하는구나 느꼈다. 다음번에 명세면 개발할 때 해당 덤를 인정하는 전문가의 인터뷰나 구절를 얻어와서 활용해야겠다! 2)gif로빠르게 핵심을 보여주자! 2조의 명세면에서 동화상 첨부 부분에는 반응이 미미했다.
이렇게 광고 소재가 많으니 킬링 콘텐츠를 건지다 좋았던 것 같다. (대박)2조는 메타 광고 한 무대장치당 광고 소재가 22개였다. 3) 광고 소재를 많이 만들자!2조의 놀라운 점은 CPC가 71원대라는 것.
흰 근본에 한 줄 카피가 다였다. 도안은 거개 없었다. 4) 광고는 도안보다 타깃의 골자을 찌르는 카피! 2조는 어떻게 저렇게 광고를 많이 만들 수 있지? 하고 봤더니 같은 도안 테마에 카피만 다소 수정해서 대량생산(?) 했다. 주말 동안 끊임없이 광고 소재 가미하다 것 같다.
도안을 화려하게 하는 것보다카피 한 줄을 잘 쓰는 게 정말 중요하구나 느꼈다. 과시. 하지만 그 한 줄이 타깃의 긴장감을 건설하고궁금증을 유발하는 카피였다.
(이 광고 성과 후기는 다음에. 하지만 골자은 확실하게 찔러버리는 광고 소재로 개발했다. 한눈에 이해하기 가난하다 눈부시다 도안의 광고 소재는 빼버리고 심플하지만 단순하게. 이를 활용해서 우리 팀의 광고 소재도 전면적으로 수정했다.
검사 이 타깃에게 이 소재가 먹히는지 안 먹히는지2. 49라서 앞으로 더 높아지지 않는지 검사CTR3% 마찬가지 커머스에서도 좋은 끕끕수임 가르침업계에서는 실지 좋은 끕끕수! 커리큘럼에 명들이 각광 많음마케팅 러너 페이스메이커 도입에 각광 많음전체적으로 심플한 도안에 후킹 되는 구절 잘 됨 4조 마케팅 러너 2기 청강 강좌표로 잘 정리된 부분이 반응 좋음 > 뷰저블 오래 거주하다청강생 후기 반응 좋음 금방 페북 광고하는 고지1. 후후) 3조cpc 200원대 좋음근데 빈도수가 1.
(흑흑 꼭 연락할게요! 모른 척하계제 없고. (광영스러운걸?)기업 입사하고 나서주문형비디오 기중하다 유효기간 만기돼도나영 님께 말여름잠 주신다고 하셨다. 배본의겨레에도 납품한 정보라고 하셨다. 킬링 콘텐츠 찾는 게 골 이 골를 잊지 만기!강우 광고 승강장나영 님 수업 네이버 GFA 카카오 계기광고 설치 기법에 대해서 배웠다.
고릿적에는 무조건 기업가 몇 개 가운데계단 껴야만 광고할 수 있었음근데 이제는 나 서빙 광고 가해짐! 보장형 DA네이버 PC 배너 광고> 기간이 보장되어 있음광고비에 가변이 X 성과형 DA>실겨를 응찰, 세밀한 타기팅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스마트 경로>제일 상단에 나오는 배너 광고아 내가 이것도 설치할 수 있는 광고구나~하며 눈여겨본!내가 GFA를 설치할 때는 이렇게 해야겠다, 분석하기네이버 모바일 배너/카카오 계기(카톡 채팅창 위에 카피) >카피 만들 때 이 승강장 잘 참고하기! -논리보다 실제로 광고를 만들다 보면 모 색감, 카피, 도안 땜에 멈췄지?눌렀지? 관심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됨. ?) 네이버 성과형 DA =배너광고다양한 네이버 승강장고릿적에는 나 서빙 광고가 아니었음.
>페이스북과 카카오/네이버가 제일 딴 점>1억을 쓰면 페이스북몇 명에게 귀착될까?>1백만~2백만 귀착1억을 써도 1백만 명밖에 귀착 안됨. 실무자들이 자주 하는 실수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공보 꾸미다공보 고지> 웹사이트 전환, 웹사이트 트래픽 앱 설치 등페이스북은 머신러닝샤쓰 잘 되어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음그러나 네이버나 카카오는 머신러닝샤쓰이 설치이 안 되어 있음그래서 마케터들이 수시로 수정해 줘야 하는 승강장임괜찮다 웹사이트 트래픽 하기!>명들이 경기나 IOS 스토어로 보내면 신경질 남그래서 웹사이트 트래픽이 좋음 >주문 타깃 여름잠 좋을까 안 여름잠 좋을까?페이스북과 다르게 머신러닝샤쓰이 잘 안 되어있음>맡기면 안 된다>내가 몸소 다 해야 한다>주문 타깃을 하는 등시 그 명들에게 확 좁아짐. 좋은 마케터의 관례! -가닥의 상품은 GFA는 성과가 좋은데 무형의 가르침과 같은 덤는 GFA 광고 성과가 그다지 안 좋음 -명마다 각광사에 맞게 광고 뜸 -네이버에서 갈수록 배너 광고 늘리고 있음블로그, 뉴스, 메일, 카페 등 남김없이 다 네이버 GFA (성과형 광고) 예시를 보자!네이버 배너형 광고 스마트경로 3개,배너형 광고 패밀리 매개체 광고(네이버에서 만든 앱의 광고)네이버 GFA>당초 모바일에만 있었는데 갈수록 PC로 개척하고 있음>예시 네이버 오늘 읽을 만한 글 가운데에 기원후 17,900원에 무급배송되는 공차반난 타게팅 해서 가운데가운데에 광고 끼워 넣음아~이런 게 바로 성과형 DA 광고구나 인식하기 -스노, 푸디, B612, > 네이버 자기업 앱임(네이버에서 내놓은 앱)>네이버 DA 광고들 > 남김없이 몸소 설치할 수 있음 어드민에 들어가 볼까요?(생식기형 디스플레이 광고)회원가입하기만들 때 경계하다 점>나라 유통화폐(미불, 엔, 원), 겨를대 수립 등은 처녀 생성 이강 수정이 불가>나라, 유통화폐, 겨를대 계림로 수립하기/ 잘 검사하고 꾸미다!>잘못했으면 거듭 만들어야 한다. 캡처하고 분석하는 관례 가지기!>나중에 좋은 광고 만들 수 있게 됨.
친절하게 되어있으니 본! 광고기업체 꾸미다>응찰 및 계량응찰 군략>소극 응찰 검사신청 기준 CPC는 우리가 계량할 수 있다. (색인 곡절, 본 면, 먹물, 답글, 블로그 글, 쇼핑센터 찜,전산망 쇼핑센터(네이버 페이 늘다있는 쇼핑센터) 스토어팜 구매내역 등) 어디여에 뭐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노출 공간 선도> 네이버에 어디여로 들어가면 스마트 경로이 나오는지다 나옴. 비해당자 검사하기! 명세 타깃만 잘해도 광고능률이 실지 좋아짐!!어떻게 하느냐에 고로 광고 성과 많이 바뀌다머신러닝샤쓰이 결단코 나타내다 수 없음팩트북으로 마케팅리서치, 단골 조사했던 인터뷰 정보들을 근거로8~10개 격 해보다가 능률이 안 나오면 더 가미하기 타깃 수립 기법> 내포에 검사! (일치여름잠 겹검사되는 명으로 바뀌어서모수가 확 좁아지기 땜에 검사 난) 각광사>카테고리 디렉터리>남김없이 펼치기우리가 수립해놓은 타깃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심하고검사하기!예) 우리 타깃이 30대 후반의 애를 키우는 명>동해문적, 면신30대 초중반에 미혼자에 반려견 키우는 명>크레디트카드, 개, 고양이, 재테크 이건 어떻게 네이버가 명들 정보들을 모으나?우리가 네이버에서 했더니 전 걸음들이 모여 각광사가 된다. 관심보다 귀착이 안됨 네이버에 1억을 쓴다 몇 명에게 귀착될까?>2아주 명 넘게 귀착>그만큼 네이버를 많이 씀(밴드, 블로그, 카페, 네이버 그림면 등)>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좋은 소재, 구절를 찾아내고네이버 GFA로 개척하고 싶어 함(더 많이 귀착되니까)근데!! 주문 타깃을 쓰는 등시! 그 타깃으로만 좁혀지니까 네이버 GFA의 강점을 잘 못 구명하다 꼴이 되는 거 광고기업체 꾸미다 >데모 타깃페이스북은 한 살 척도로 연령 쪼개는 게 가함근데 네이버는 개인정보 그늘법 땜에 한 살 척도 타깃으로쪼갤 수가 없음.
적당히!수용가들은 반복소인 카카오톡이 능률이 좋아서 했는데질려 하니 능률이 낮아지니 글씨로 마케터들이 이동근데 이제 갈수록 질려 하니 또 딴 우체이나 디엠이나 ㅋㅋ 딴승강장 광고로 옮겨갈 수 있음, 전환>?고비>고비하게 해줘귀착>카카오 쓰는 명들에게 많이 보여줘! 도 달만 많이 시켜줘 >브랜딩 기운>거국에 있는 명들에게 신물건 알려주고 싶을 때 카카오도 주문타겟 안 하는 게 좋음 게재 난 > 명세 수립 게재 난 명세하게 수립할 수 있음. 카카오는 빠른 게재가 가함>돈을 겁나 빠르게 씀>마찬가지 완결하기 소재 간택 기법최적화>망함 22개 중 1개만 보여줌;;성과가 중>검사하기!공정>비슷하게 광고 보여줌 소재 결성>광고 선도 구절>귀루 결함용납 선도 구절 입력하기! 카카오 계기(광고 설치)채팅 탭, 뷰 탭, 등 광고 난 위에 광고 수립할 수 있는 비즈 보드 있음카카오 광고는 경영자 등록증이 있어야 게재 가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더 본 탭>가운데가운데 큰 광고 비즈 보드 광고를 잘 이용한 예처음에 생기는 광고 경로을 잘 선정하는 것이 중요함정육이 각은 광고 몰리는 페이스북 안 하고 카카오 비즈 보드에 광고함cpc가 낮을 때 들어가는 똑De-targeting 가기=기존에 구매한 명들은 타기팅에 제외하고우리 단골이 아닌 명들에게만 광고 끼얹다 것>신규 단골 다수 도입! 카카오톡 메시지 광고도 극히 자주 여름잠 수용가들이 질려 함. HOW? 페이스북 광고를 돌려본 전적이 있으니 근거로 기록날에 10번이라도 들어가서 신청 기준 CPC 소극으로 조절할 수 있음네이버는 페이스북처럼 건드리면 안 되는 계제가 있는 게 아니라서언제나든 건드릴 수 있다.
이 앱을 자주 이용하는 이용자 정보도 나와있음>결혼 정보회 면제 예에 근본면 도용하겠네! *자주 보다 보면 감이 옴 cpc ctr 등 예에 기분를 썼을 때 성과가 기분나 나올지 감이 옴 모비온 이나 크리테오는 리타겟팅할 때 좋음!>우리 물건 보고 나갔을 때 거듭 보여주는 거!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굵다 중요 . 오픈애즈!나영 님 추천 사이트! 가입하기! 이 물건을 어디여 승강장에 게재할까?새로운 광고 매개체 찾을 때!건의서 만들 때? 오픈애즈> 상품 상련!! 마케터들이 자주 활용하는 광고 상품이 나옴가리개>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한 광고들이 가득하다는 뜻 도입서 다운로드해서 가리개 매개체 도입 볼 수 있음. 응찰 기법>소극 응찰로 바꾸기cpc 수립300원인데극히 빨리 결핍된다> 소극으로 가문 수립하기 완결 기법>마찬가지 게재광고 기운를 본도 전에 극히 빨리 돈을 결핍하기 땜에 빠른 게재 x광고>소재 기술>결함인 기술 구절 기회랜딩 url > url 만하기! 경계하다 것소재 각인별 성분> 광고 이미지>이미지 가미 결단코 하지 만기!!!!이미지 가미는 내가 따로통으로 만든다는 말임>카카오 길잡이 다 맞추지 않으면 반려당함 >배너 꾸미다로 쉽게 꾸미다!엄청 많이 만들 수 있음카카오 배너 광고는 이미지보다 카피 수영이기 땜에모 카피가 먹히는지 테스트하기 좋다.
15일 색인광고마케터자격증 시험이 있음 주문형비디오 보고 따기!돈이 없어도 직접 해볼 수 있음!실제로 해보는 게 제일 좋음! 수업 후 팀 좀 공론 마케팅 러너 2 광고 소재10/12 수까지각각 1개 끝 광고 소재 만들어오기 (맥시멈 많이)수 12시까지 광고 소재 개발하고 카톡 송전 달리자 달리자 마케팅 러너! 파이팅!. x개인화된 광고가 갈수록 불가해져서색인광고가 갈수록 뜰 거SA 이걸 빨리 늘릴 수 있는 기법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