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 이끌고 항공사 과매도 있는 산업을 프로그램, 상태 주식은 항공

이로 인해 S&P 500 공업 중에서 기름 및 자연가스를 제외하고 제일 저하한 결과를 글하였다. 게다가 주가문 곤두박질은 집에 갇혀있고 글적인 가정적처분 날찍을 가진 많은 젊은 그리고 비전통적인 방자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자 걸음를 만들어주었다. 2020년 견련 누승지수(S&P 500 Passenger Airl인사이드es 색인)는 31% 끝 저락했다. 팬데믹이 시작되자, 제일 큰 타격을 받은 곳 중 단독가 미국 조종사들이었다.

14일 경쟁 도둑 누승지수(RSI)는 팬데믹이 비즈니스용 항행기를 땅에 묶어 놓은 이강 그 어느 때보다 조종사 주이 과매각 공기에 있음을 보여준다. RSI가 20 미만으로 떨어졌던 2020년 3월 조종사 주을 샀다면, 이다음 12개월 간격 약 130%의 수익을 얻었을 것이다. 목하 조종사 주은 2020년에 그랬던 것처럼 매력적으로 보인다. 밀레니얼 대와 Z대 방자자들이 선호하는 귓돈 없는 증권 교제 승강장 로빈후드의 사물에 따르면, 교제량이 역사적인 레벨을 글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종사들에게 실마리 중 단독가 되었다.

유나이티드 항행은 거주 3분기 공적 공고에서 그렇게 말했다. 9월 30일까지 3분기에 글적인 수익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수 이스라엘-하마스 갈등과 유생가 배럴당 90미불를 경신한 것을 곡절로 4분기 경관을 낮추자 유나이티드의 주가문는 9. 2020년에는 미처 알려지지 않은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전 공성관 비즈니스 항행 여행이 단절되었지만, 오늘날 조종사들은 갈등 중인 중동 고장과 각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땔감 가문이 등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높은 차금 경비이 발생하고 있다. 금번에도 같은 일이 벌어질까? 갈등과 경비 등귀 속에서도 미국 항행 여행은 끊임없이해서 치솟고 있다 두 번의 과매각 공기가 발생한 까닭은 너무나도 다르다는 것이 명심해야 할 귀중하다 사물이다.

이미 약 30명의 미인들의 목숨을 포함하여,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2경고 갈등 속에서다. 블룸버그의 보도에 따르면, 회사는 “조건이 허락할 때까지” 이스라엘 대거처로 가는 항행 길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딴 많은 조종사들과 마찬가장귀로, 유나이티드는 텔아비브로 가는 항행 길을 단절시켰다. 6% 저락했다.

미국 거래 안거국(TSA)은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난한 10월 7일 이강 2019년 같은 기간보다 더 많은 선객을 검색하고 있다. 연초부터 10월 18일까지, 4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미국에서 비즈니스용 비행기에 탑승했다. 그러나 퀴니피악 세론조사에 따르면, 미인의 압도적 과수(85%)가 이스라엘-하마스 갈등이 중동 제대의 전쟁으로 확대될 수 있다고 걱정하고 국무부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미국 거주민들에게 “전 공간적 경고”를 발령한 공기에서도 얼마간 미국 수용가들은 여행 관례을 바꿀 대비가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갈등은 특히 이스라엘과 가자 곤여의 국경 너머로 확대되거나 계산보다 오래 끌 과우(러시아연방와 우크라이나 성관 전쟁이 1년 반이 지나도록 여전히 극렬해질 것이라고 계산한 사람이 있을까?), 여행 수요에 맞바람이 불 것이 분명하다.

조종사들은 비등 갈래 사료 프로그램과 연맹 크레디트방법를 포함한 새로운 매각원 개발을 통석 그런 일을 해낼 수 있었다. 연맹 크레디트방법는 전반적인 여행 경지, 특히 조종사에서 많은 각광을 끌었다. 조종사들이 가난하다 세계 경영 환경에 당면해 이겨낸 것은 금번이 처음이 아니다. 조종사가 대상 및 연맹 신용 방법를 활용하는 방법 조종사들이 좋아 보이는 또 딴 곡절는 신축결과 적응력 땜이다.

컨설팅 회사 LTIM인사이드dtree에 따르면, 이러한 사료 프로그램은 2019년 조종사 시상 값의 약 40% 또는 50%를 낭탁하는 큰 경영이다. 그 해 유나이티드는 마일리지 매출로 53억 미불를 벌어들였으며, 매각의 비등 갈래을 낭탁했다. 낯익다 몇 가장귀 예로는 사우스웨스트의 “Rapid Rewards”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Delta Skymiles”이 있다. 이러한 방법는 수용가가 사료 득점와 기타 덕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며, 잠재적으로 단골 끊임없이율을 발전명령하다 수 있다.

이 감는 170개의 비즈니스 선객 조종사를 대상으로 각 프로그램의 50개 끝의 주요 미지수를 사용하여 분석한 “On Po인사이드t Loyalty”가 공급한 것이다. 아래는 올해 규격 제일 값 있는 조종사 사료 프로그램 고위 10개이다. 연맹 크레디트방법 및 기타 사료 프로그램 같은 부수적 매각 창출 경영이 금시 조종사의 줏대적 밑천이 되었다. 델타도 유사한 궤적을 따라 조종사 마일리지 40억 미불를 금고들에 매출하였는데, 이는 영업 매각의 14%에 해당한다.

S. 감 소스: U. Global Investors, “The 권세 유입케이블 Loyalty 인사이드 Driv인사이드g the Airl인사이드e Industry 전위” – 이 글은 데이터 공급 목적인 동시에, 개인적인 글공부 감를 갈무리해 놓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비등한 값가 금시 분명해짐에 따라, 항행 공업은 이들이 소유하고 있는 방엄동설한 늘품을 인식하고 있다.

– 단일 감안용으로 사물과 딴 곡절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일 뿐, 특수 목록에 엄동설한 매수 및 매각 거천이 아닙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