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궤적 프로그램 방법 사진 촬영법 및 합성 추천 별궤적

곳는 우역이었적막. 몇 년 전에 찾았던 이곳을 또 찾게 되었습니다. 와. 올해는 경하랑 별궤적사진 놓치지 않겠어!라는 관심을 가장귀고 있다가 2023년 끝물 경하 그리고 별궤적 사진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득하다.

그때는 이런 경하 사진을 남겼습니다. 지금 제 사진 촬영 및 보정 기법과 좀 많이 다릅니다. 많이 연해진 걸 느낍니다.

결과물은 과연 좋지 않았습니다. 별궤적 전 검사샷 여러가장귀 근거이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비 온 나중날 습윤도가 많아 밤 하늘이 투명하지 않았던 점과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어 모르는 사람들이 광선를 경도 없이 비치고 자리싸움이 일어나는 등의 성분, 지어 일면에서는 광선페인팅 공작을 하는 등 더 끝 괜찮은 명구승지의 성능을 망실했다 볼 수 있어요. 이게 우역 별궤적 촬영인데 북극성을 규격으로 하였고, 초와이드렌즈가 아니었던 점 그리고 습윤도와 광해 등 여러 성분로 인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몇 년 전과 달리 우역 폐역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어 앞으로는 이곳에서 별이나 경하 촬영을 하면 안되겠다는 관심을 해봅니다.

당연히 눈으로는 군성이나 북극성 등 잘 보였지만 사진기는 사람 눈의 화질을 절대로 못 따라갑니다. 어이되었든 별궤적 촬영은 별이 흐르는 사진 수 십장 혹은 수 가을을 단독의 사진으로 만드는 공작입니다. 북극성을 규격으로 여닫개 15-30초 가운데로 두고 국제표준화기구는 100-400 레벨, 조리개는 최대한 밝게 설치하고 인터벌 모드로 1-2초 간격으로 수립하여 촬영언제면 됩니다. 당연히 가장 큰 원인이 습윤도로 인해 경하가 잘 나타내다 않았다는 점이적막.

어제오늘엔 바쁘고 하여 기왕보다 경단독 별궤적을 많이 촬영. 포토그래퍼가 알려주는 경하 별궤적 사진 촬영 계제와 준비물등시을 담아드리는 포토그래퍼 순담문예가입니다.

naver. com기왕에 제가 포스팅 한 곡절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촬영한 사진을 어떻게 배합하는지 알아보고 견련 계획을 추천드리겠습니다. blog.

de별궤적 사진합벙 방법은 각개 사진을 보정한 후 독점 계획을 StarStax 라는 어플을 설치언제면 되는데요. 위 방식가운데트 링크를 통석 아웃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와 맥오퍼레이팅시스템 판이 각개 있으니 알맞는 오퍼레이팅시스템에 설치언제면 됩니다. StarStaX – Markus Enzweilermarkus-enzweiler.

우선 광선룸이나 포토샵을 통석 사진을 원하는 화이트밸런스와 광도 등 여러가장귀로 농괄 수립한 후 내보내기를 누릅니다. 저는 이 날 93개의 사진을 선택했네요. 제가 이날 보정한 값은 이렇습니다만 이게 절대적인건 아닙니다. 그럼 설치하셨다는 걸 전제로 실행을 해보도록 할게요.

StarStax 계획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바른쪽과 같은 가경면이 뜹니다. 윈도우에서는 다소 인터페이스가 다를 수 있어요. 광언로 각개 좋아하는 보정무늬이 있기도 하고, 저 과시 위 설치은 수 많은 값 중 단독라는 점 참고언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상단 왼쪽의 아이콘 중 네번째 드럼통 모양? 아니 수축하는 가치의 가경을 눌러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공작이 실행되면서 단독의 상로 만들어기는데요. 바른쪽 가경면 보이시나요? 완성되면 미리보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금시 “드롭커브 Images Here”라고 적인 곳에 인터벌 촬영한 사진을 옮겨봅니다.

맘에 든다면(저는 맘에 들지 않지만. 예서 머 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포토샵이나 광선룸으로 전체 사진을 농괄로 재수정 후 거듭 StarStax 계획을 실행해 별궤적 사진 배합을 언제거나 결과물을 거듭 보정언제는 것도 방법입니다.

음. ) 위 메뉴판중 플렉시블디스크 앙모의 아이콘을 눌러 갈무리언제면 됩니다.

위 곳는 연천 당저성입니다. 그리고 각개의 사진을 이렇게 타임랩스로 만들경도 있적막. 우선 이게 귀중하다 것이 아니니 StarStax를 실행해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별궤적 사진 배합을 진행해봅니다. 머 아쉬운데? 예전에 공작했던 딴 별궤적 사진 촬영본으로 거듭 진행해보죠.

StarStax에 관계 소스 상를 옮기시고 위와 같이 별궤적 사진 배합을 해봅니다. 이 사진은 예전에도 논증한 상라 만전빵으로 가져왔습니다. 나중에 걸음가 되면 또 딴 곳에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이때 과시 사진은 수십장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약간의 기능이 필요하지만 만드는 길은 재미있을거에요. 나중에는 이렇게 역궤적을 만드는 방법에 거학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