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db 확인 수정하는 관리자 때 방법 워드프레스 떴을 DB에서
이럴 때에는 인정 이메일을 받지않고 가만히 DB에서 한큐에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com의 가정정으로 등기을 했다가 추후 수정을 한 과우 관계 이메일 거소로 이메일을 받기가 어렵기도 하고, 술집 24 등의 이메일 수립이 어렵기도 하여, 이메일을 인정할 수 없기에 답답한 분들이 있을듯 싶은데요. admin의 관리는 불가결이기에 중요하기도 한 길이지만 처음에 cafe24.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다보면 3일에 언젠가씩 관리원 이메일 인정창이 뜨곤 합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원 이메일 DB에서 변경하는 기법 3일에 언젠가씩 드는 ‘이 웹사이트의 관리원 이메일이 여전히 올바른지 논증하세요’ 이 교훈가 금일도 또. 밑와 같이 관계 기법을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려 놓아 봅니다. 저도 너무 귀찮아서 늘 ‘다음에 알려주세요’를 선택하다가 금일은 DB를 도무지 변경해 준 다음.
전에 언젠가 변경하고자 수립한 이이메일로 변경했었는데, 어디여에서도 인정 이메일이 도착하지도 않았고, 블로그 등에서 게시해 놓은 플러그인도 통 소요이 없는터라, 귀찮아서 가만히 놔두었더. 떴더군요.
ㅜ 일단 phpadmin에 상련을 한 다음. 그런데, 금일은 당최 안되겠다 싶어 10생산 방자해 보자 하고, 거침없이DB에 상련하여 수정을 하여 끝내 버렸네요. 랍니다.
com으로 수립되어 있는 가정설날 때의 이메일 거소가 가만히 변경없이 있는 겉모양을 인정할 수 있죠? 이 이메일 거소를 더블클릭한 다음, 밑와 같이 ‘gamil. 끝에 cafe24. 그리고 그 열위 DB를 보면 ‘admin_email’이라는 섹션이 보일거에요. 접두터 wp 뒤에 ‘_option’이 늘다 DB를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com에서 이이메일로 제대로 변경되어 있음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원 이메일이 제대로 변경되었는지, [워드프레스 알림판>수립] 으로 들어가서 인정해 보면, 밑와 같이 [관리원 이메일 거소] 쪽이 cafe24. 이렇게만 하면 끝! 만전 간단하죠? 워드프레스에서 끙끙내며, 이메일이 수신이 되었느니 안되었느니 할 필요없이 한큐에 변경이 됩니다. com’으로 제가 변경을 원하는 워드프레스의 관리원 이메일 거소로 변경을 해주었습니다.
그럼 예까지! 워드프레스에서 관리원 이메일 거소 인정이 떴을 때에 DB에서 곧 변경하는 기법에 엄동설한 곡절을 블로그에 기록차 정리해서 올려 놓습니다. 플러그인과 고군고군분투하며, 이메일이 고집만을 간측히 기다리기가 지쳤다면, 위와 같이 곧 DB에서 수정하여 변경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