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1호 온라인도매시장’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용상품 ‘농산물
kr)’에 1호 전용 ‘감귤’ 매상품이 출고된다. 1호 전용매상품은 ‘제주도농협 노천감귤(3kg, 5kg)’로 11월 6일부터 농산 온라인도매시상에서만 단일 매출하며 파레트 척도로도 부탁이 가능하다. or.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업식품유통건설공사(대표 김춘진)가 국정과업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 온라인도매시상(kafb2b.
이문주 온라인도매시상 사업단혼은 “농산 온라인도매시상이 11월 30일 방식 발족을 앞두고 있다”라면서, “제주도농협단체공유사업법인과 함께 출고한 제1호 전용매상품 감귤은 고장와 협업하는 좋은 경우가 될 것이며, 이를 기점으로 시상이 조기 고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산 온라인도매시상에서는 감귤을 개막으로 발족 이강 고장, 유통업체와 공조해 세척당근, 세척무, 꼬마양배추 등 월동채소류로도 전용매상품을 개발·출고할 예정이다. 다양한 교제 기법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예비 낮은 귓돈로 농가날찍 제고와 구입수의 구입 간택권 증대에 공헌할 수 있게 된다. ‘농산 온라인도매시상’은 교제체결 후 고장에서 개시, 구입자가 원하는 장소로 직배달돼 교제계단가 감축되고 유통비용은 긴축되는 거국척도 도매시상이다.
이격구 신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