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플랫폼 날개를 1등 + 통해 픽앤플랜 달았습니다[픽앤플래너] 조직 온라인보험영업 플랫폼을
기존 온라인보험비즈니스 승강장에 + 새로운 승강장인 픽앤플랜까지 반갑습니다. 프라임에셋 박 지부장입니다! 거배 프라임에셋은 최근에 다양한 기복가 있었습니다. 이 기복는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매우 긍정적인 기복였고, 제일 귀중하다 귓돈/정책으로 시작해서 수많은 돈이 투입된 픽앤플랜 승강장까지 말이죠. 픽업플랜에 대한 명세한 기술은 밑 광경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약 20분짜리 광경이며, 거배 프라임에셋 이용진 간판님이 직접 기술을 하는 광경입니다. https://www. youtube. com/watch?v=_cJ-1XQcGhw 픽앤플랜에 대해서 간단하게 기술드리면, 단골은 개인정보 및 복잡한 회원입단 과정 없이, 간편 회원 입단 기능을 이용해서 메일만으로 입단이 완결됩니다.
기존 승강장들은 담보검토을 꼬임수로 거민넘버와 전화넘버 등을 요구하지만, 픽앤플랜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존의 딴 보험 승강장은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계획사가 기별이 와서 상담을 받는 건물이지만, 픽앤플랜은 각개의 단골들이 나이 원하는 기준으로 다양한 매상품과 사실 연계 가정까지 거울된 계획를 미리 맞추다 수 있고, 나이 간택한 매상품에 대해서 픽앤플래너(프라임에셋 소속 계획사)들에게 무급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거도 단일 또는 과수의 플래너들에게 받을 건지 간택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단골들은 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보험 입단을 원하기 땜에여러 명목 플래너들에게 계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보험비즈니스 승강장을 선호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픽앤플랜이 무가정 대성하다 것입니다. 라고 확언할 수는 없지만,기존과 구별화된 제도으로 분명코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리고 픽앤플랜의 맥시멈 수혜자는 프라임에셋에서 온라인보험비즈니스을 주력대으로 하는 계획사들이 될 것입니다. 이미 카페, 블로그, 유튜브 등의 온라인승강장을 활용해서, 남들과는 구별화된 계획안과 매상품계교, 상담까지.
결국 디테일이 귀중하다데,이 공간은 당면 계획사들이 단기간에 쉽게 따라올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거배는 이미 온라인보험비즈니스을 통해서 프라임에셋 모두 업적으로 최상위에 자리매김되다 있습니다. 예에 픽앤플랜이라는 파이프라인까지 가미가 된다면 낭호에 날개를 다는 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비즈니스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데이터베이스 단골층 거개 귀경가 많으신 분들입니다. 결국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오래제일귀 못할 거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입단 여력이 있는 주 단골층은 젊은 단골들이며, 젊은 층은 온라인승강장을 통해서 직접 알아보고 계교하고 있습니다. 단돈 5천 원짜리 거물도 네이버나 쿠팡 등에서 계교를 해서 구입하고 있는 상황이죠 결국 시간이 흐를수록 온라인보험비즈니스의 공간은 갈수록 늘다 것으로 예상됩니다.